푸켓 빠통 더 냅 호텔 커피숍

2011. 6. 7. 12:56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Phuket Patong - Nap Hotel Patong



아스페리 호텔 바로 옆에 붙어 있는 4성급 호텔 더 냅 호텔
비치로 산책 나갔다 들어오는 길에 케잌+커피 = 65밧 이라는 프로모션 글귀가 눈에 들어왔다.
비도 내려 날씨도 쌀쌀하니 에어컨 없는 커피숍도 괜찮아 보여 바로 들어갔다.


마법에 빠져 있던 나는 단게 땡겼다...ㅋㅋ
케잌은 엄청 달달해 보이는 초코케잌 짝퉁 티라미슈를 골랐다^^

맛도 촉촉하니 괜찮았고, 가격도 착해 맘에 쏙 들었다.
겉에서 봤을땐 몰랐는데, 더 냅 호텔 규모가 꽤 커 보였다.
레스토랑과 와인바 그리고 서비스가 몸에 베인 직원들.


아스페리 정도일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였다.
아고다를 통해 검색해보니 더 냅 호텔 1박 가격이 80달러를 웃돌았다.
오~좋은 호텔이구나...ㅎㅎ
근데 저 가격에 더 호텔에서 머물기엔 좀...;;

비가 많이와서 그런지 커피숍 손님은 우리뿐이 없었다.
그렇게 달달한 케잌과 고소한 커피를 마시며 비 오는걸 하염없이 바라봤다.
아스페리에 있는 동안 자주 올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