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프로모션 공략하기 - 6박으로 6천 보너스 포인트 적립 완료 후기

2020. 3. 10. 21:00호텔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톰하 인사드립니다.

 

아코르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3번의 스테이로 6천 보너스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최근 진행했었습니다. 당연히 제 블로그에서도 해당 내용을 소개했는데요.

 

아코르 전세계 공통 프로모션 3 스테이 시 6천 포인트 적립 (3월 6일까지 예약)

아코르 호텔은 전세계 참여 호텔에서 3 스테이 시 6천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전세계 공통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아코르 전세계 공통 프로모션은 지역별 프로모션에 비해 연간 2~3회 진행하며 프로모션 내..

2010hhh.tistory.com

 

사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코르 프로모션 페이지가 불안정해서 약간 불안했습니다. 아코르 공홈에서 로그인 후 해당 프로모션에 등록 완료 메시지가 나와 예약을 진행 후 추가 예약을 하려고 하면 다시 프로모션에 등록하라는 메시지가 계속 나와 등록이 제대로 된 것인지 알 길이 없어 약간 불안했는데요.

 

 

결과적으로는 3번의 스테이 모두 보너스 포인트가 체크아웃과 함께 바로 적립되었습니다.

 

오늘은 아코르 프로모션 공략하기 - 6박 15만원을 들여 6천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 완료한 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코르 계정

 

제 계정을 보면 아시겠지만 클래식 회원으로 올해 총 6박, 프로모션 기간 동안 3 stays를 머물러 6천 보너스 포인트 적립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코르 호텔에 6박 숙박하면서 실제 지불 금액은 얼마일까요?

 

 

모두 조식 포함이었으며 약 15만원을 지불했습니다.

 

2월 19일 예약 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한정 (MIS SUPER SALE) 40% 슈퍼세일을 진행해서 20일 이후에는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15만을 들여 6박을 머문 아코르 호텔 6천 보너스 포인트 유효 기간은 언제까지일까요?

 

 

아코르 포인트 유효기간은 계정 활동 (숙박 및 호텔 레스토랑에서 포인트 적립 (소비)이 있은 지 1년까지입니다.

 

저는 오늘 마지막 보너스 포인트를 받았기 때문에 오늘부터 1년 뒤인 2021년 3월 10일까지가 포인트 유효기간이 됩니다.

 

이 기간 내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거나 호텔에 현금 숙박을 하지 않으면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그럼 아코르 포인트 가치 및 포인트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아코르 2천 포인트 = 40 유로

 

포인트는 숙박 및 호텔 레스토랑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6천 보너스 포인트를 받았으니 120유로를 아코르 호텔 숙박을 예약할 때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만원으로 아코르 호텔 조식 포함 6박하고 120유로에 해당하는 아코르 보너스 포인트를 받았으니 거의 무료에 가까운 숙박한 셈이네요.

 

더 중요한 건 제 신용카드는 해외에서 사용시 5%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어 가성비 및 가심비 충분한 호텔 스테이를 했다 말할 수 있겠네요.

 

어떠신가요? 이번에 아깝게 놓치셨다고요? 괜찮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프로모션은 계속 나오니까요.

 

다음에 이런 좋은 프로모션 나오면 잊지마시고 꼭 도전해보세요.

 

제 블로그를 미리 구독 및 즐겨찾기 해놓으셔서 앞으로도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에 정보를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