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티켓 18% 할인쿠폰 (신규) 및 칩티켓 2월 16% 할인쿠폰

2020. 2. 10. 21:56여행정보/할인쿠폰

반응형

 

여행 에약 사이트인 칩티켓은 신규 가입자를 위해 18% 할인 쿠폰 및 기존 여행자를 위한 2월 16% 할인 쿠폰을 내놨습니다.

 

칩티켓은 전세계 호텔 및 게스트하우스 숙박시 사용가능한 16% 할인 쿠폰을 매달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16% 할인 쿠폰이 나왔지만 신규 가입자를 위한 18% 할인쿠폰을 같이 내놨습니다.

 

그럼 내용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칩티켓 18% 할인 받기

 

대상 : 칩티켓 신규 가입

 

아래 제 추천 링크를 통해 가입하는 분들은 칩티켓 첫 숙박시 사용가능한 18%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18% 할인 쿠폰은 한 개의 호텔에서 사용가능하며 이후에는 16% 할인쿠폰을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연하지만 신규 가입자의 경우 비싼 요금의 숙소 예약시 18% 할인쿠폰을 먼저 사용하는 게 더 유리합니다.

 

칩티켓 (신규) 가입

 

칩티켓 2월 16% 할인쿠폰

 

예약 기간 : 3월 8일까지

 

숙박 기간 : 9월 30일까지

 

할인쿠폰 (프로모션) 코드 : WANDERLUST

 

16% 할인쿠폰 실제 사용방법

 

영어로 어렵게 설명해 놨는데요.

 

제가 방콕 임의 호텔을 정해 할인쿠폰이 실제 제대로 적용되는 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호텔 또는 게스트하우스 등의 숙소를 검색 후 숙소 유형 (더블 / 트윈 / 킹 / 퀸)을 선택 후 결제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면 결제 금액 바로 밑에 'Apply a coupon or promotion code' 입력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월 16% 할인쿠폰인 WANDERLUST 입력하면 바로 할인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4.38달러 (1박) X 3박= 73.04달러 + 세금 (4.32 달러 X 3박) = 12.96 달러 = 86.10 달러

 

※ 16% 할인은 세금을 제외한 숙박비에만 적용됩니다.

 

그럼 여기서 예약 끝이냐? 아니죠!

 

호텔 및 항공 등의 요금은 항상 변수가 많기 때문에 타 여행사이트에서 더 저렴한 요금이 검색되기도 합니다. 

 

할인율이 높아도 다른 여행사이트에서 더 큰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도 있기 때문에 무조건 예약보다는 다른 여행사이트에서도 가격 비교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칩티켓은 달러로만 결제되기 때문에 환차익·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