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호텔 5천 포인트 받기 - 콘래드 또는 월도프아스토리아 2박 (12월 31일까지)

2020. 2. 4. 19:05호텔정보

반응형

이미지 콘래드 서울 (IFC몰)

 

최근 몇년동안 힐튼에서 정기적으로 하는 프로모션인 힐튼 특정 브랜드 호텔 & 리조트에서 숙박시 5천 포인트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힐튼의 고급 브랜드 호텔인 콘래드와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2박 숙박시 추가 보너스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내용 살펴보실까요?

 

HILTON MORE POINTS (등록 필수)

IMAGE HILTON

 

예약 및 숙박 기간 : 12월 31일까지

 

매년 진행해왔던 프로모션이나 작년부터는 타겟으로 바뀌었습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몇몇 분들은 등록 실패하시더군요. 올해에도 비슷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는 작년에도 올해에도 무난하게 등록 완료했습니다.

 

프로모션 등록 완료 화면

IMAGE HILTON

힐튼 5천포인트 적립 - 콘래드 앤 월도프아스토리아 숙박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T&C를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전세계 모든 콘래드 및 월도프아스토리아 대상입니다.

 

이 프로모션의 장점은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단 한 5천 포인트를 받는 게 아닌 무제한 적립이 가능합니다.

 

Experience the charm of the Windy City at Waldorf Astoria Chicago or explore Korea's evolving epicurean culture at Conrad Seoul.

 

월도프 아스토리아 시카고와 콘래드 서울을 추천하며 매일 발전하는 한국의 문화를 탐험하라고 소개하네요.

 

저는 이번 봄에 콘래드 서울에 숙박합니다.

 

 

힐튼 윈터 세일 때 일본어 페이지로 접속해 예약하다 보니 일본어로 예약 컨펌 메일이 왔습니다.

 

숙박은 콘래드 서울입니다. 딱 맞춰서 2박 숙박하네요.

 

콘래드 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숙박 계획 있으신 분들은 프로모션 사전 등록하시고 추가 포인트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