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다이아몬드 티어 연장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2020. 1. 19. 12:18호텔정보

반응형

IMAGE HILTON

 

힐튼 호텔 회원은 총 4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며 그 중 최고 회원 등급은 다이아몬드 회원입니다.

 

오늘은 힐튼 다이아몬드 (등급) 티어를 연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힐튼 호텔은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숙박 기록을 통해 회원 자격을 부여합니다.

 

● 블루 (멤버) : 가입 즉시

 

● 실버 : 4 stays 또는 10 nights 또는 25,000 베이스 포인트

 

골드 : 20 stays 또는 40 nights 또는 75,000 베이스 포인트

 

● 다이아몬드 : 30 stays 또는 60 nights 또는 120,000 베이스 포인트

 

 

이 중 최상위 엘리트 티어인 다이아몬드 회원의 경우 숙박 기록을 채우지 못해도 1년간 유예 또는 인스턴트 다이아몬드 회원 자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힐튼 회원 자격은 3월 31일을 기준으로 갱신됩니다. 전년도 골드 또는 다이아몬드 회원의 경우 올해 3월 31일까지는 전년도 회원 자격을 유지하게 되며 3월 31일 이후부터는 전년도 숙박 기록을 통해 올해 회원 자격을 새로이 부여합니다.

 

 

1. 다이아몬드 티어 연장

IMAGE HILTON

 

신청 기간 : 3월 27일까지

 

신청 자격

 

- 3년간 다이아몬드 회원 (비연속) + 250 nights (숙박)

※ 250박 숙박에는 포인트 리워드 또는 현금 숙박 모두 해당됩니다.

 

- 3년간 다이아몬드 회원 (비연속) + 500,000 베이스 포인트

※ 힐튼 아너스 가입 후 (다이아몬드 이후가 아님) 50만 베이스 포인트가 넘어섰다면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최소 3년간 (비연속) 다이아몬드 회원이면서 250박 이상 숙박 또는 50만 베이스 포인트 이상을 받았다면 1년간 다이아몬드 회원 자격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티어 연장

 

 

 

2. 힐튼 제휴 카드

IMAGE HILTON

 

미국 발행 힐튼 아멕스 카드를 통해 인스턴트 다이아몬드를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힐튼 제휴 아멕스 카드 혜택은 엄청납니다.

 

즉시 다이아몬드 + PP 카드 + 힐튼 호텔 숙박시 최대 14배 적립 외에도 엄청난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단 미국 발행 아멕스 카드를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건 아니기 때문에 쉬운 건 아니지만 카드 관련 사이트 글을 파보니 미국 시민권자가 아니어도 미국 카드 발급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더군요. 해당 여부는 카드 관련 블로그 및 사이트 카페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힐튼 최상위 티어인 다이아몬드 회원을 숙박 기록과 무관하게 연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 데요.

 

힐튼 다이아몬드 연장 (1년) 프로그램은 몇 년째 지속하고 있기 때문에 내년에도 계속 하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예상을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