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호텔 블리스 어메니티 없애고 새로운 브랜드 어메니티 사용!

2020. 1. 18. 12:32호텔정보

반응형

W 방콕

 

W 호텔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아 온 블리스 어메니티 없애고 새로운 브랜드 어메니티 사용합니다. (2020년 1월)

 

지난 달 기준으로 올해 W 호텔 어메니티가 바뀐다는 소식은 들어 알고 있었지만 1월에 바로 어메니티를 교체할 줄은 몰랐네요.

 

젊고 밝은 느낌을 선호하는 여행자 및 비즈니스 여행객의 수요를 예측한 W 호텔은 욕실 어메니티 또한 자체 브랜드 스파를 론칭해 사용했습니다.

 

많은 셀럽들의 입소문을 타고 블리스 (bliss)는 W 호텔을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가 되었는 데요.

 

올 1월부터 다른 어메니티 브랜드로 교체되는 소식 전하게 되어 슬프네요.

 

W 호텔 방콕 bliss (12월 말)

W 호텔 어메니티 블리스
W 호텔 어메니티 블리스

 

W 방콕 룸 및 우바 후기

 

방콕에서의 멋진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을 위하여 - W 방콕 호텔 룸 및 우바 후기

방콕에는 이름만 들어도 너무나 럭셔리하고 좋은 호텔들이 넘쳐나지만 젊은 층의 현대적인 감각을 충족할만...

blog.naver.com

 

W Hotels Worldwide는 Davines (이탈리아)의 MOMO 제품을 W 호텔 어메니티로 교체합니다.

 

● Davines MOMO Shampoo (모모 샴푸)

Davines MOMO Conditioner (모모 컨디셔너)

Davines MOMO Shower Gel (W Exclusive)  (모모 샤워젤, W 독점)

/skin regimen/ Body Cream (W Exclusive) (모모 바디 로션, W 독점)

● /skin regimen/ Cleansing Cream  (모모 크렌징 크림)

● /skin regimen/ Vegetable Soap (W Exclusive) (식물성 비누, W 독점)

 

W 호텔 새로운 어메니티 MOMO

 

현재 모모제품은 아마존 및 W 호텔 사이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메리어트 호텔 그룹 및 W 호텔의 선택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입니다.

 

MOMO 제품이 황산염 및 파라벤 등의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았다고 강조하지만 블리스 또한 친환경제품으로 선호되어 왔고 (또는 W 호텔에서 홍보하여 왔고) W 호텔 자체 브랜드 스파 어메니티이면서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유명 어메니티를 굳이 지우고 메이드 인 차이나 OEM 방식의 MOMO 제품을 제공하므로써 호텔에 얼마나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을 지 의아해 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메리어트 호텔이 지난 SPG (스타우드)의 흔적을 지우려는 노력에 대해서는 안타깝지만 인정할 수 밖에 없다고 하여도 위와같이 호텔 이익만 지나치게 생각하는 게 아닌가 싶어 메리어트 호텔 및 W 호텔 투숙이 달갑지만은 않을 듯 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W 호텔 어메니티 교체 만족하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