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포인트 적립 (숙박하지 않을 때)

2019. 12. 15. 14:03호텔정보

반응형

 

아코르 호텔 레스토랑만 이용시 포인트 적립 (숙박하지 않을 때)이 가능할까요?

 

아코르 호텔은 올초부터 로얄티 프로그램을 르 클럽에서 올 (ALL)로 변경하겠다고 알려왔는 데요.

 

아코르 호텔 로얄티 멤버를 위한 시동을 걸다 - All ACCOR LIVE LIMITLESS

 

(ACCOR) 아코르 호텔 로얄티 멤버를 위한 시동을 걸다 - All ACCOR LIVE LIMITLESS

아코르 호텔 - 몰디브 2019년 2월부터 발 빠르게 2020년 내년 새롭게 오픈하는 아코르 호텔 프로그램을 알리고 있습니다. 지난 발표 때는 호텔 프로그램 소개만 있었을 뿐 가장 중요한 로얄티 멤버를 위한 어떤..

2010hhh.tistory.com

 

로얄티 프로그램 이름만 바뀐게 아니라 실제 내용에서도 회원들이 그 동안 불편을 제기했던 몇몇 부분을 개선했습니다.

 

첫 번째는 플래티넘 회원에게 SNU (스윗 나잇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로는 호텔에 숙박하지 않는 경우에도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는 점입니다.

 

타 경쟁 호텔들의 경우 비숙박의 경우에도 회원들이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추가 할인 및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기 때문에 아코르 회원들로서는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IMAGE ACCOR

 

아코르 호텔은 올 (ALL)로 로얄티 프로그램 이름을 바꾸면서 비숙박시에도 회원들이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프로그램을 변경했습니다.

 

1.   Go into “My account” in the Accor All app.                                                  

2.   Register a credit card (American Express, Visa).                                         

3.   Click on “Link card to earn Reward points”.                                                 

4.   Check if your favourite restaurant or bar is participating* in the offer.

 

유의사항

 

※ 2번 내용을 보시면 아코르 개별 호텔에 따라 카드 사용 타입 (비자, 마스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이 정해져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호텔 레스토랑에서 1 유로 이상 사용시 1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타 경쟁 호텔의 경우 최소 10달러 이상 지출한 경우에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했는데 아코르의 경우에는 최소 사용 금액이 1 유로 이상으로 사실상 레스토랑 이용의 경우 무조건 포인트를 적립해주겠다는 의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별 호텔 참여 레스토랑 확인은 아래 파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코르 ALL 포인트 적립 참여 레스토랑

fnb_restaurants.pdf
0.25MB

 

IMAGE ACCOR

 

총평

 

타 경쟁 호텔 로얄티 프로그램의 경우 할인 및 적립이 동시에 이뤄지고 있는 반면에 아코르 호텔 ALL 의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만 명시되어 있어 아쉬움이 남습니다.

 

다만 아코르 호텔의 경우에는 개별 호텔 레스토랑 프로모션이 많았기 때문에 통합 할인이 적용되지 않음에도 큰 불편함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아코르 플러스 회원의 경우 (일명 밥카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는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점도 아코르 호텔에서 고려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코르 호텔이 그 동안 아시아·태평양 지역 이외에는 회원들을 위한 로얄티 프로그램이 큰 매력을 갖추기 어려웠던 몇몇 점을 보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레스토랑 부분은 비즈니스 계열의 호텔이 많은 아코르 호텔로서는 상당히 큰 진전을 보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