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티켓 12월 16% 할인쿠폰 및 다낭 하이안 비치 호텔 앤 스파

2019. 12. 14. 22:32여행정보/할인쿠폰

반응형

 

점점 매서워지는 추위와 더불어 공기가 나빠지면서 따듯한 동남아로 여행 많이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연말연시 성수기 기간 여행을 위해 칩티켓에서 16% 할인 쿠폰이 나왔습니다.

 

16% 할인 쿠폰이 잘 적용되는 지 확인하기 위해 다낭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알려진 하이안 비치 앤 스파에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해 봤습니다.

 

IMAGE cheaptickets

 

칩티켓 12월 할인쿠폰 적용기간 :  2020년 1월 12일까지

 

숙박 기간 : 2020년 9월 30일까지

 

※ 최소 숙박은 1박 이상부터 가능하며 특정 브랜드 호텔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6% 프로모션 코드 : WINTERBREAK

 

※ 해외 캐시백 사이트 경유시 추가 1.25~1.5% 할인을 더해 받을 수 있어 최대 1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캐시백 사이트 가입 후 25달러 이상 예약시 추가로 10달러를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다낭 하이안 비치 호텔 앤 스파

하이안 비치 호텔 앤 스파

 

다낭 국제공항과는 4.8km 떨어져 있어 차로 10여분 거리에 있습니다.

 

미케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우리로 치면 해운대 앞 호텔로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듯 합니다. 다수의 여행사이트 리뷰에서 위치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룸 타입

 

슈페리어 룸 (25 스퀘어미터)

 

※ 슈페리어 트리플 객실 룸 (퀸 베드 + 싱글 베드) 크기는 32 스퀘어미터입니다.

 

디럭스 룸 (35 스퀘어미터)

 

원베드룸 (49 스퀘어미터)

 

※ 원베드 룸에는 거실과 방이 분리되어 있으며 욕조가 있습니다.

 

2베드룸 (욕실 2개) & 3베드룸 (욕실 2개)

 

 

호텔 성급 : 4성급

 

체크인 시간 : 오후 2시 / 체크아웃 시간 : 오후 12시

 

● 하이안 비치 호텔 앤 스파 매력 셋 : (위치 / 루프탑 수영장 / 조식과 친절한 직원)

 

실제 여러 후기를 검토해 보니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 및 루프탑 수영장에서의 인생샷과 멋진 뷰를 최대 장점으로 꼽았습니다.

 

무엇보다 호텔 숙박 가격이 위치 및 호텔 시설, 서비스 등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매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그 외 다양한 조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또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칩티켓 12월 할인 쿠폰 (프로모션 코드 WINTERBREAK)을 적용해보면 위와 같이 할인 적용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칩티켓 할인 쿠폰 입력하는 곳이 아래 그림과 같이 바뀌었습니다.

 

 

위와 같이 결제화면 요금 바로 아래 할인 쿠폰 입력란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칩티켓은 달러로만 결제되기 때문에 환차손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개별 호텔마다 OTA 여행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할인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가격 비교는 필히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