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tt) 하얏트 포인트 숙박 25% 할인 (참여 호텔 한정)

2019. 8. 23. 10:09호텔정보

반응형

IMAGE HYATT

 

올해 하얏트 호텔은 전통적인 프로모션을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진행하지 않고 있는 데요.

- 지역별 프로모션은 계속 진행중에 있습니다.

 

대신 신규 브랜드 호텔들을 월드 오브 하얏트 프로그램에 편입 또는 전략적 제휴를 맺는 등 경쟁 호텔들보다도 바쁜 2019 년 한 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3분기 프로모션을 내심 기대했는데 아쉬운 분들에게 포인트 숙박 할인 프로모션 관련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orld of Hyatt - Awards on Sale

IMAGE HYATT

 

숙박 기간 : 8월 15일 - 11월 30일

 

 

참여 호텔에서 무료 숙박을 위한 포인트 리뎀션을 통해 숙박을 하는 경우 최대 25%까지 포인트를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꼭 명심할 점은 최대 3만 포인트까지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포인트 숙박 캐시백 (최대 25%) - 3만 포인트까지

 

 

총 14개 참여 호텔

 

 

Points & Cash on Sale (25% 할인)

 

숙박 기간 : 10월 31일까지

 

 

- 포인트 + 현금 조합으로 각각 5:5 비율을 통해 부족한 포인트를 현금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 현금 (Cash) 부분에 한하여 25%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총 8개 참여 호텔

 

등록은 따로 필요하지 않으며 위 프로모션 관련 내용 및 이용약관은 아래 페이지를 열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World of Hyatt - Awards on Sale

 

 

전통적인 프로모션만 없을 뿐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및 신규 오픈 호텔 프로모션은 계속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얏트 신규 오픈 호텔 프로모션 (500 포인트) - 1월 31일까지

 

(World of Hyatt) 하얏트 신규 오픈 호텔 프로모션 (500 포인트) - 1월 31일까지

올해들어 하얏트 신규 오픈 호텔에 한해 숙박시 500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NEW HOTELS BONUS OFFER 이용약관 (T&C) - 신규 오픈 호텔들에 따라 기간이 상이하므로 호텔 예약하는 분..

2010hhh.tistory.com

2019 하얏트 3분기 프로모션 - Double Up with M life Rewards and World of Hyatt

 

(World of Haytt) 2019 하얏트 3분기 프로모션 - Double Up with M life Rewards and World of Hyatt

하얏트 호텔은 2019년 3분기 프로모션으로 월드 오브 하얏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호텔에 숙박시 하얏트 포인트와 M life rewards 등급 크레딧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World of Hyatt Deouble Up promotion -..

2010hh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