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or) 아코르 아시아·태평양 참여 호텔 2배 포인트 적립 (12월 31일까지 숙박)

2019. 8. 19. 20:02호텔정보

반응형

 

지난 번 아코르 아시아·태평양 지역100 여개 이상의 리조트 숙박시 4배 포인트 적립 소식을 알려드렸는 데요.

 

아코르 아시아·태평양 지역 리조트 4배 적립 포인트 (예약 10월 31일까지)

 

(Accor) 아코르 아시아·태평양 지역 리조트 4배 적립 포인트 (예약 10월 31일까지)

아코르 호텔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눈부신 100개 이상의 참여 리조트에 숙박하는 회원들에게 4배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ACCOR AMAZING RESORT STAY with 4X Rewards Points (등록 필수) 예..

2010hhh.tistory.com

 

이번에는 아코르 아시아·태평양 지역 참여 호텔 (도시) 숙박시 2배 포인트 적립 소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Accor More Reasons To Get Away with 2X Rewards (등록 필수)

IMAGE ACCOR

예약 기간 : 10월 31일까지

 

숙박 기간 : 12월 31일까지

 

- 아코르 프로모션 거의 대부분 등록이 필요합니다. 반드시 등록 (계정 로그인 후 CONGRATULATIONS 화면)이 완료된 걸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등록 관련 방법은 아코르 아시아·태평양 리조트 페이지에서 자세히 언급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코르 아시아·태평양 참여 호텔 2배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이용 약관 (T&C)

 

별 내용이 없어 이용약관 전부를 번역기를 사용해 올렸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한 번 읽어보세요.

 

1. 일반 Le Club AccorHotels 이용 약관은 아시아 태평양 더블 포인트 혜택에 적용되며 혜택을 받으려면 Le Club AccorHotels 회원이어야합니다.


2.이 혜택을 이용하려면 Le Club AccorHotel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 숙박 전에 2019 년 8 월 15 일부터 오후 11시 59 분 (중부 유럽 표준시, 2019 년 10 월 31 일 CET)까지 등록을해야합니다. 위의 "로그온"버튼을 누른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로그온 버튼을 통한 성공적인 등록 후 이루어진 예약 만이 보너스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3.이 제안은 Le Club AccorHotels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등록한 호텔에 숙박 할 때 회원 자격에 관계없이 Le Club AccorHotels 회원에게 [x2]에 의해 적립 된 리워드 포인트를 곱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Le Club AccorHotels 일반 이용 조건 및 클래식 상태에 따라 자격이있는 숙박 후 호텔이 회원에게 적립 한 포인트의 가치에 따라 적립됩니다.


숙박이 완료되면 포인트는 두 가지 별도의 거래로 회원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1 / Le Club AccorHotels 회원이 제안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수여 한 포인트의 가치에 해당하는 포인트는 첫 번째 거래에서 회원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2 / 제안에 가입하여 얻은 추가 리워드 포인트는 두 번째 거래에서 회원의 계정에 적립되며 Le Club AccorHotels 회원은 여전히 ​​총 ​​리워드 수를 적립하기 위해 빚진 리워드 포인트 수에 해당합니다 두 포인트의 신용 거래가 완료되면 포인트에 x2를 곱한 값입니다.


예를 들어, 유효한 투숙으로 상태 등급 250 점과 보상 포인트 250 점을 얻은 Le Club AccorHotels 회원에게는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4.이 혜택은 2019 년 8 월 15 일부터 2019 년 12 월 31 일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참여 호텔 중 한 곳에서 2019 년 8 월 15 일에서 오후 11시 59 분 사이에 예약 한 회원에게만 유효합니다. 2019 년 10 월 31 일 중부 유럽 표준시 (CET)


5. 최소 1 박 이상이어야합니다.


6. 본 제안의 목적 상, Le Club AccorHotels 회원은 1 개 또는 여러 개의 객실을 1 회 예약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즉, 둘 이상의 객실이 포함 된 예약은 단지 한 번의 숙박으로 계산됩니다. 이전 체크 아웃 날짜는 계산되며 리워드 및 상태 포인트의 크레딧은 계산됩니다.


즉, Le Club Accorhotels 회원은 먼저 비운 방에 대해 포인트와 숙박 자격을 얻게됩니다.


7.이 혜택을 받으려면 AccorHotels (공식 AccorHotels 웹 사이트, AccorHotels 모바일 앱, AccorHotels 콜센터, 호텔에서 직접)를 통해 직접 예약하거나 예약 시스템이 자동으로 연결된 전통적인 여행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해야합니다. AccorHotels 예약 사무소로 리셀러, 여행사 또는 타사 온라인 여행사 (expedia.com, booking.com 등)를 통해 예약 한 숙박은이 혜택을받을 수 없습니다.


8. 예약시 Le Club AccorHotels 로열티 카드 번호를 제공하고 체크인시 호텔 리셉션 데스크에서 카드를 제시해야합니다.


9. Le Club AccorHotels 리워드 포인트는 체크 아웃 후 10 일 이내에 회원 계정에 적립됩니다.


10.이 제안은 현재 진행중인 다른 프로모션 제안이나 장점과 결합 될 수 없으며 그룹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숙박이 여러 오퍼에 대한 이용 약관을 충족하는 경우, 가장 관대 한 오퍼에 연결된 리워드 포인트 만 (최대의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음을 의미) 계정에 적립됩니다.


11. Le Club AccorHotels 리워드 포인트로 일부 또는 전부 지불 한 숙박은이 혜택을받을 수 없습니다.


12.이 제안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 판매 조건은 각 호텔에 지정된 예약 된 공공 요금에 적용됩니다.


13.이 오퍼링과 관련된 AccorHotels 콜센터 또는 고객 관리 서비스와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에서 참조 010645를 지정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