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H) Small Luxury Hotels 멤버십 프로그램 혜택 변경 (9월 10일부터)

2019. 8. 18. 22:00호텔정보

반응형

IMAGE SLH

SLH는 현재 500 여개의 호텔 자산을 갖고 있으며 이중 200 여개는 하얏트 프로그램 (월드 오브 하얏트)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습니다.

 

월드 오브 하얏트에 참여하는 호텔 200 여개는 SLH 자체 프로그램과 하얏트 프로그램 양쪽 영향을 받게 되는 데요. 이는 예전 SPG 브랜드로 편입되었다가 현재는 메리어트에 편입된 디자인 호텔과 흡사한 모습입니다.

 

디자인 호텔은 여전히 자체 멤버십을 유지중이며 (*디자인 호텔 일부는 메리어트 호텔 브랜드가 아닌 디자인 호텔 브랜드 소속입니다) 일부는 메리어트 호텔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에 편입되어 양쪽 프로그램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새로이 변경되는 SLH 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SLH INVITED is changing

IMAGE SLH

 

시작일 : 9월 10일부터

 

 

9월 10일 이전 INVITED 프로그램 혜택

 

 

9월 10일 이후 INVITED 프로그램 혜택

 

특징

 

1. Stays에서 nights로 변화되었습니다.

- 최근 호텔 업계의 큰 변화라면 회원 등급 산정 때 stay에서 night으로 옮겨 가고 있는 데요. SLH 또한 기존 STAYS (투숙)를 기준으로 회원 등급을 평가했다면 이제는 NIGHTS (숙박) 기준으로 변경합니다.

 

예) A 호텔 1박, B 호텔 3박 = 2 Stays 4 Nights

 

 

2. 레이트 체크아웃

- 얼리 체크인 12시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레이트 체크아웃은 오후 3시 → 오후 2시에 단축됩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에 길들여지면 1시간 짧아지는 게 무척 피곤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아쉽게 됐네요.

 

 

3. 무료 조식

모든 회원들에게 무료 조식을 주던 예전 프로그램과 달리 새 프로그램에서는 가장 기본 등급의 회원 (Invited → INTRIGUED)에게는 더 이상 무료 조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4. 리워드 나잇 바우처

- SLH 최고 티어인 INDULGED 회원에게는 300 달러 상당의 리워드 나잇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13박 이상을 한 경우 최고 티어를 부여받는 데 이 때 1박 무료 나잇 (300 달러 상당)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기존에는 상세한 내용이 빠져있었다면 이제 그 내용이 추가된 셈입니다

 

 

SLH 멤버십 프로그램 혜택 변경

 

Invited is changing | Small Luxury Hotels

Invited is changing

www.slh.com

 

요새 호텔 프로그램이 좋게 변한 게 많지 않아서 소개할 때 마다 마음이 무겁긴 하네요. 대체적으로 평이하게 변했는 데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역시나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부분과 모든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조식 부분이라 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