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상시 프로모션 프라이빗 세일 (최대 40%) - 접속 국가 사이트별로 차이가 나는 프라이빗 세일 비교

2019. 8. 16. 20:59호텔정보

반응형

 

아코르 호텔은 올해들어 상시 프로모션 형태로 프라이빗 세일을 매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접속 국가 사이트별로 국가 및 도시의 참여 호텔이 각기 상이해 약간의 혼란을 주고 있는 데요.

 

오늘은 한국 아코르 프라이빗 사이트와 일본 아코르 프라이빗 사이트를 비교해 얼마나 차기아 나는 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ACCOR PRIVATE SALES UP TO 40%

IMAGE ACCOR

 

프라이빗 세일 오픈 기간 : 화요일 아침 - 다음 주 월요일 저녁까지 (매주)

 

이용 약관 (T&C)

- 아코르에 로그인 한 회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예약은 최초 숙박하는 날로부터 15일 이후에만 가능합니다.


- 프라이빗 세일은 개별 호텔에 따라 조건이 다릅니다. (최소 1박에서 최대 3박 이상)


- 선불 요금이며 취소 및 환불 불가이므로 예약시 주의하세요.

- 개별 호텔에 따라 할인 적용 예외 (Balckout Date)일이 있습니다.

 

- 프라이빗 세일은 매주 업데이트 되며 접속 국가에 따라 프라이빗 세일 대상 지역이 다르게 보입니다.

 

아시아 국가 사이트로 접속하면 프라이빗 세일 적용 대상이 대부분 아시아 지역 국가만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마저도 국가별로 접속할 때 마다 서로 다른 참여호텔 및 지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아코르 프라이빗 세일 참여 국가 - 한국 앤 일본

 

왼쪽은 한국 프라이빗 세일 사이트 오른쪽은 일본 프라이빗 세일 사이트입니다.

 

참여 국가가 현저하게 다릅니다. 한국에는 없는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체코, 이탈리아, 러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등이 추가로 보입니다.

 

Fairmont Maldives - Sirru Fen Fushi

IMAGE ACCOR

 

한국 사이트에서는 보이는 페어몬트 몰디브 리조트는 대신 일본 사이트에는 없습니다.

 

 

푸켓 프라이빗 세일 한국 앤 일본

 

푸켓 프라이빗 세일을 보면 한국 사이트에서는 8개, 일본 사이트에서는 13개가 검색됩니다.

 

 

태국 프라이빗 세일 한국 앤 일본

 

방콕 프라이빗 세일의 경우 한국은 15개 치앙마이는 3개, 파타야는 4개가 검색됩니다. 일본은 방콕 19개, 치앙마이 3개, 파타야 2개가 검색됩니다.

 

 

다낭 프라이빗 세일 한국 앤 일본

 

다낭 프라이빗 세일의 경우 한국은 4개, 일본은 3개만 검색됩니다.

 

위와같이 상시 프로모션인 프라이빗 세일 (최대 40%)을 진행함에도 어느 국가 접속 사이트로 예약했냐에 따라 참여 호텔 및 지역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가 생깁니다.

 

아코르 한국 프라이빗 세일

 

아코르 일본 프라이빗 세일

 

아코르 호텔을 프라이빗 세일을 통해 예약하고자 하는 분들은 여러 아코르 국가별 접속 사이트를 통해 확인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거쳐야 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