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Rewards Club) IHG 엘리트 회원 및 혜택 이해하기 (기초편)

2019. 5. 31. 15:15호텔정보

반응형

IMAGE IHG

 

IHG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회원 등급에는 두 개의 프로그램이 있고 각각의 프로그램의 회원 등급에 따라 혜택이 다르게 적용됨을 이해하셔야 하는 데요.

 

유료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IHG 앰버서더와 무료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IHG 리워드 클럽이 있습니다.

 

IHG 앰버서더는 다음 편에 다루겠지만 IHG 리워드 클럽에도 영향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IHG 리워드 클럽은 IHG 호텔의 모든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무료 숙박에 사용할 수도 있지만 혜택만큼은 인터컨티넨탈 호텔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제외한 모든 호텔에 영향력이 있는 IHG 호텔 로얄티 프로그램입니다.

 

IHG Rewards Club 호텔 브랜드

 

IMAGE IHG

 

IHG Rewards Club 엘리트 회원 혜택

 

IHG 클럽 회원 : 0 - 9박

 

주요 혜택

 

● 호텔에서 1 달러 지출 시 10 포인트 적립

 

- (예외*) 1달러 지출 시 5 포인트 적립 : STAYBRIDGE SUITES, CANDLEWOOD SUITES

 

● 무료 인터넷

 

● 포인트 숙박 시 예외 적용일 없음 (No Balckout Dates)

 

 

IHG 골드 엘리트 회원 : 연간 10박 - 클럽 회원 혜택을 포함합니다.

 

주요 혜택

 

●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상황에 따라, 일부 지역 불가)

 

● 10% 보너스 포인트

 

● 포인트 소멸되지 않음

- 클럽 회원은 포인트 소멸 기간이 12개월이지만 골드 엘리트 회원부터는 포인트 유효기간이 없어 소멸되지 않습니다.

 

● 우선 체크인

 

IMAGE IHG

 

IHG 플래티늄 엘리트 회원 : 연간 40박 - 골드 회원 혜택을 포함합니다.

 

주요 혜택

 

● 50% 보너스 포인트

 

●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 스위트 룸까지 포함되느냐, 여부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 IHG 앰버서더 유료 프로그램에 가입 시 IHG 플래티늄 엘리트 회원 등급을 제공합니다.

 

 

IHG 스파이어 (Spire) 엘리트 회원 : 연간 75박 - 골드 회원 혜택을 포함합니다.

 

주요 혜택

 

● 100% 보너스 포인트

 

●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 스위트 룸까지 가능합니다.

 

● IHG 스파이어 허츠 골드 플러스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 오전 10시 및 오후 4시 (가능 시)

 

우선 지금껏 살펴보았던 다른 호텔과 달리 IHG 리워드 클럽의 최상위 티어에는 무료 조식 및 라운지 입장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그러하기에 IHG 플래티늄 이상인 경우 (연간 40박) 라면 IHG 앰버서더 유료 멤버십을 구입하셔서 같이 이용하는 게 더 효과적일 지도 모릅니다.

 

이 부분은 IHG 앰버서더 회원 소개할 때 다시 한 번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IHG 회원 등급 및 혜택 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