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KIMPTON 호텔 여름 프로모션 Social Password를 말하세요! (9월 2일까지) & KIMPTON 아시아 지역 호텔 뉴오픈

2019. 5. 27. 14:20여행정보/숙소 정보

반응형

IMAGE KIMPTON

IHG 엘리트 회원분들 외에는 KIMPTON 호텔을 아는 분이 적을 겁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브랜드 호텔이며 IHG가 최근 불고 있는 부티크 호텔을 선호하는 고객 취향에 맞게 KIMPTON 호텔을 작년 초에 IHG 리워드 클럽 프로그램에 통합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선 KIMPTON의 이번 여름 프로모션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KIMPTON Social Password

IMAGE KIMPTON

 

기간 : 9월 2일까지

 

Social Password : Off Duty

 

9월 2일까지 KIMPTON 호텔에 투숙하면서 체크인시 'Off Duty'를 말하면 깜짝 선물을 줍니다.

 

지금껏 해외 후기들을 보면 2단계 업그레이드 (스위트룸 포함)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디저트 또는 물 등의 다양한 선물 등을 받았다는 경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IMPTON 아시아 지역 호텔들 - 현재는 타이페이에만 있습니다.

 

대부분 미국과 유럽 등에 많이 분포하고 있어 IHG 엘리트 회원들 중에서도 아직 경험 못 한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아시아 지역에도 태국 방콕, 일본 도쿄, 인도네시아 발리, 중국 산야와 상하이에 새롭게 오픈할 예정입니다. KIMPTON의 Social Password가 아시아 지역 호텔들에는 어떻게 적용될지 궁금해지네요.

 

IHG 앰버서더 및 리워드 클럽 회원분들이라면 이제 아시아에도 새로운 부티크 호텔을 경험할 수 있으니 Social Password 소식에도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