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베스트웨스턴 한 번 숙박으로 20달러 기프트 카드 받기 (9월 2일까지)

2019. 5. 20. 14:30여행정보/숙소 정보

반응형

IMAGE Best Western

 

베스트웨스턴 호텔은 이번 여름 기간 단 한 번의 숙박으로 20달러 기프트 카드 (Travel Card)를 제공하겠다고 합니다. 기프트 카드는 베스트웨스턴 호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st Western 1 Eligible Stay - 20 USD Gift Card (등록필수)

IMAGE Best Western

 

예약 및 숙박 기간 : 5월 20일 - 9월 2일

 

베스트웨스턴 호텔 숙박 20달러 기프트 카드 등록을 마쳐야 하며 기존 예약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합니다.

 

 

1회 숙박은 전세계 모든 베스트웨스턴 호텔 브랜드에서 유효하며 숙박이 완료되면 20달러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회의 투숙만 20 달러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단발성 이벤트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기프트 카드는 전세계 모든 베스트 웨스턴 호텔 투숙 시 사용가능하며 숙박을 마친 후 2~3 주 이내 이메일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는 플라스틱 카드가 아니므로 이메일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에 반드시 회원으로 가입 되어 있어야 합니다.

 

20 달러 기프트 카드사용은 BestWestern.com 홈페이지 예약 또는 1(800) 780-7234 전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의 만료일은 이메일로 받은 카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통상 120일 이내입니다.

 

베스트웨스턴 (BW) 호텔 브랜드가 비즈니스급 호텔 위주임을 감안하다면 1번 투숙으로 20달러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는 건 꽤 큰 보너스입니다.

 

다만 기프트 카드는 베스트 웨스턴 호텔에서만 사용가능 하기 때문에 실제로 베스트 웨스턴 호텔은 회원들은 다시 한 번 호텔에 투숙하게 하려는 목적을 가진 것임을 이해해야 할 것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