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OR) 아코르 르 클럽 호텔 숙박 시 에티하드 마일리지 3배 적립 & 페어몬트 밥 알 바르 아부다비 호텔 숙박 찬스를 잡으세요!

2019. 4. 26. 10:10여행정보/숙소 정보

반응형

IMAGE ACCOR

아코르 호텔 숙박 시 에티하드 항공 마일리지 3배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 기간 : 4월 15일 - 6월 30일

숙박 기간 : 4월 15일 - 6월 30일

 

아코르 참여 호텔에서 최소 1박 이상 숙박 시 3배의 리워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자동으로 마일리지로 전환됩니다.

 

아코르 르 클럽 (ACCOR LE CLUB) 비참여 호텔 리스트

 

(ACCOR) 아코르 르 클럽 (Le Club) 프로그램 비참여 호텔 목록

아코르 르 클럽 (Le Club) 프로그램에 비참여 호텔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우선 왜 비참여 호텔을 알아야 하냐면 아코르 호텔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모션에 제외될 뿐 아니라 엘리트 회원에 필요한 유효 숙박,..

2010hhh.tistory.com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코르 르 클럽에서 적립 방법을 포인트에서 선호하는 항공사의 마일리지 적립 프로그램에서 에티하드 항공 (ETIHAD GUEST MILES) 을 선택 및 자동 전환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에티하드 항공 마일리지로 자동전환을 설정할 때 주의할 점은 아코르 계정에 기존 포인트가 있는 경우 포인트가 바로 마일리지로 자동 전환되기 때문에 (4,000 리워드 포인트 = 2,000 에티하드 마일리지) 기존 포인트는 미리 소진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아코르 1 포인트의 가치는 약 20 원입니다.

 

 

IMAGE ACCOR

또한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 시에는 PRIZE DRAW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페어몬트 밥 알 바르 아부다비 호텔 2박 숙박권 (조식 + 디너 포함)

 

● 아코르 르 클럽 회원이 아코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하여 예약하여야 하며 반드시 에티하드 항공으로 마일리지 자동 전환 설정을 해 놓은 상태여야합니다.

 

● 프로모션 종료 까지 마일리지 자동 전환 설정을 취소하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코르 에티하드 항공 3배 마일리지 적립 및 페어몬트 밥 알 바르 아부다비 호텔 무료 숙박 찬스

 

We Run The World - Etihad Airways

The more you sleep, the more you travel

www.accorhotel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