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첫번째여행- 꾸따 베스트 웨스턴 리조트 SPA

2011. 5. 26. 22:46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Bali Kuta - Best Western Resort Kuta SPA




울 톰군 덕분에 호텔에서 스파를 2시간 반코스를 것도 2회나 받았다.
베스트 웨스턴 안에 자리 잡은 기리로카스파.


프로모션중이였는데, 2시간 30분짜리 코스 발리 파라다이스를 받는 분에 한하여 1+1을 진행하고 있었다.
울 톰군은 스파,마사지 뭐 이런거 안좋아라 하는 관계로 내가 2번이나 받았다^^
하루에 다 받는게 아니라 날짜 조절해서 예약만 하면 된다.


숙박한지 이틀째 되는 날 처음 받았는데, 커플 룸처럼 침대가 2개다.
거기에 동그란 욕조가 있다.

발리 파라다이스 코스는, 풋릴렉스+아로마 테라피 마사지+페이셜마사지+바디스크럽+욕조(입욕제+거품)테라피 이다.
뭐 거창한건 아니였지만, 그럭저럭 피로를 풀기엔 적당했다.


호텔에 있는 스파라 그런지 매너도 좋았고,적당히 실력도 있었다.
로드에 있는 맛사지샵들은 복불복이라...ㅎㅎ

톰군은 발리와서 특별히 득템한게 없는데, 나만 이렇게 호사를 부려서 좀 미안했지만...
그래도 하라고 할때 해야지 안하면 나만 손해다..ㅋㅋㅋㅋㅋㅋㅋ


이전글

2011/05/24 - [지난 여행기] - 발리 첫번째여행- 꾸따 베스트 웨스턴 리조트

2011/05/26 - [지난 여행기] - 발리 첫번째여행- 꾸따 베스트 웨스턴 리조트 조식, 수영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