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첫번째여행- 꾸따 베스트 웨스턴 리조트

2011. 5. 24. 21:14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Bali Kuta- Best Western Resort Kuta


꾸따 디스커버리 쇼핑몰에서 1km 정도 떨어진 베스트 웨스틴 리조트.

아고다를 통해 디럭스룸 4박에 271.96달러에 예약했다.
첨엔 호텔 외관에 깜놀했다.
내가 상상했던 그런 호텔이 아니였기에...
근데 꾸따에 있는 호텔은 넓은 부지를 가질 수 없어 어쩔 수 없는 듯 보인다.

발리스럽게 들어가는 입구가 작았지만, 곧 탁 트인 로비가 나왔다.
일찍 도착한 탓에 30분정도 기다리다 우리의 룸은 4층으로 탑플로어로 받았다.

것도 중간에 낀 방이라 수영장이 정면으로 보여 너무 좋았다.
업그레이드 하길 잘했다 싶다^^

무료 와이파이긴 하지만, 인터넷이 너무 느려 힘들었다.
난 안하면 그만이지만, 톰군은 일을 해야하는지라..고생 많았어~

꾸따 최고의 시내 디스커버리 쇼핑몰까지 한시간마다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어,
위치가 다소 나쁘더라도 별 불편함은 없었다.

호텔에서 오토바이렌탈도 가능하다.
하루 렌탈하는데 5만루피아.
가격도 적절한 듯 싶다.

호텔에서 파는 피자맛도 좋았고, 수영하다 즐길 수 있는 칵테일도 맛있었다.
해피아워라 저렴하게 마실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