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실론과 주변 - 와인 커넥션

2011. 5. 24. 17:44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Jungceylon & Wine Connection


(updated) 저 때만 해도 와인 커넥션을 그냥 무심코 지나쳐버렸는데 2011년도에 벌써 와인 커넥션이 있었다니 꽤나 오래전에 정착된 듯 싶다. 요새는 와인을 즐겨마셔서 방콕에 가면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마실 수 있는 와인 커넥션을 꽤나 많이 이용하는데 이 때만 해도 정실론에 있는 이 곳을 그냥 지나쳤다니 너무 아쉬운 마음이 든다. ㅎㅎ



정실론에도 블랙 캐년 커피가 있지만 약간 다른 이름을 쓰고 있었다.

Cafee Nero by Black Canyon Coffee



정실론과 뒷 편에 자리한 반쟌마켓.
반쟌마켓은 끄라비의 마하랏마켓처럼 다양한 과일과 야채를 팔고 있었다.
그 주변으론 현지인들이 저녁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노점들이 문을 연다.
마켓 앞엔 복싱 스테디움이 있는데, 난 저런거엔 관심이 없어서 패쓰~!

이쁜 아로마 향초와 오일이 내 눈에 쏙쏙 들어온다.
난 이런 아지자기한 것들이 좋다^^


관련글

2011/05/24 - [지난 여행기] - 푸켓 빠통 정실론 후지 일식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