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해외호텔 할인 특가 이벤트 (최대 20% 할인)

2018. 8. 21. 15:11여행정보/할인쿠폰

반응형

하나투어에서 전세계 해외호텔 할인 특가 (기본 13% + 추가 7% 할인쿠폰)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하나투어 호텔특가 이벤트


하나투어에서 전세계 해외호텔 할인 및 마일리지 2배 적립을 제공한다고 한다


예약기간 : 8월 26일 10pm 까지

투숙기간 : 10월 31일까지


혜택 :

1. 기본 13% 할인 (조회시 요금은 할인이 선반영된 요금) + 추가 7% 할인쿠폰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해외항공권 구매시 발급)

2. 마일리지 2배 적립 (최대 6천마일까지 적립, 기본 3천 마일 + 추가 3천 마일) -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이벤트 링크 페이지 :  하나투어 해외호텔



유의사항은 꼭 확인하세요!


하나투어 호텔 예약 이벤트 혜택


하나투어에서 카카오페이 국민카드 5% 청구할인도 같이 진행한다



기간 : 8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내용 : 50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최대 3만원, 기간 내 1회만 가능)


# 하나투어 호텔특가 13% + 추가 할인 쿠폰 7%와 중복 할인 적용됩니다.

# 청구할인이란? 결제일 청구서에서 5% 할인 된 금액이 청구되므로 예약할 때 바로 할인 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하나투어 가끔씩 괜찮은 프로모션을 할 때가 있는데 이번 이벤트가 그런 경우인 듯 하네요. 몇 개 검색해보니 나쁘지 않은 가격대네요. 하나투어에서 해외 항공권 구매해서 7% 할인쿠폰 받고 국민카드 카카오페이로 결제한다면 매력적인 가격대에 호텔 예약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나투어 마일리지는 잠깐 둘러보니 그렇게 유용할지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모은다면 사용할 곳이 많다는 건 없는 것에 비해 일단 다행이라고 봐야겠죠.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마일리지 사용일거라 생각합니다.


링크 페이지 : 하나투어 마일리지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