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티켓 (cheaptickets) 할인코드 (16%) - 10월 7일까지 & 추가 할인 받기

2018. 8. 15. 21:58여행정보/할인쿠폰

반응형

칩티켓 (cheaptickets) 할인코드 (16%) 나왔네요.  


(9월 할인쿠폰 확인 (~10월 7일까지) 하단 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게 8월 할인코드라고 불려야 할지 지난 번이 8월 할인 코드인지 헷갈리는데 이유는 이번 할인 코드 유효기간이 9월 9일까지입니다.


지난 번 프로모션 코드 (SANDCASTLE)는 8월 12일 종료됐으니 이번 칩티켓 할인코드가 지금으로서는 8월 프로모션 할인 코드라고 봐야겠네요. ^^''


칩티켓 8월 할인코드 (9월 9일까지)


칩티켓 16% 할인코드


프로모 코드 : HITTHEROAD (힛더로드 - 더블 T에요)


예약기간 : ~ 9월 9일까지

투수기간 : ~ 2019년 3월 31일까지


예약방법은 계획중인 지역의 호텔을 찾아 들어가 [Pay Now]를 눌러주세요. Secure Booking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을 클릭 [Enter a coupon or promotion code]를 눌러서 HITTHEROAD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16%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 반영됩니다.


단, 몇몇 숙소는 프로모 제외인 곳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격 비교는 필수로 하시고 같은 숙소에 같은 가격이라면 칩티켓 16% 할인코드를 먹인다면 꽤 세이브 될 수 있어요. 하지만 가격 비교했는데 숙박 조건 및 (취소가능 등) 룸 사양 등에서 가격 차이가 날 수도 있어서 무조건 할인 코드만 되는지 보지 마시고 꼭 세부 사항을 한 번 살펴주세요.


그럼 칩티켓 16% 할인에 추가로 1.25%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베이츠 코리아 캐시백


칩티켓은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하면 이베이츠 캐시백 적립금 1.25%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내역은 제가 실제 캐시백 받은 내역이에요.



이베이츠 코리아 캐시백은 현금 계좌이체, 페이팔, 네이버 페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존 가입자 분이라면 이베이츠 코리아를 통해 칩티켓에서 숙소 예약을 한다면 1.25%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고요. 아직 이베이츠 코리아에 가입하지 않은 분이라면 5만원 이상 예약시 5천원 캐시백 적립금을 덤으로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캐시백 환급 설정 페이지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캐시백을 클릭,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누른 뒤 오른쪽 화면, 이메일, 비밀번호 설정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캐시백 환급 수단 설정이 보입니다. 거기서 캐시백 받을 방법을 설정하면 분기 별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베이츠 칩티켓 경유 페이지 :  CheapTickets  (1.25% 추가 적립 잊지마시고 챙기세요. ^^*)


이베이츠 코리아를 가입하지 않았다면 5만원 이상 예약하고 5천원 추가 적립금 또한 챙기세요.


신규 이베이츠 가입 페이지 :  이베이츠  (추가 적립금 5천원도 챙기세요 ^^*)



# 칩티켓 9월 할인쿠폰이 나왔습니다. (9월 16% 할인코드WANDERLUST - 10월 7일까지, 투숙은 2019년 3월 31일까지)


제가 할인쿠폰이 제대로 적용되는지 몇몇 비브랜드 호텔 체인을 입력해 시도해보는데요.


보통 비브랜드 호텔은 16% 할인쿠폰이 적용되어야 하는데 요새 막힌 경우가 많아 따로 포스팅하지 않고 아래 붙여넣습니다. 필요한 분은 WANDERLUST 입력하시면 되는데 쿠폰 적용이 안 되는 호텔이 많은 듯 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