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남방항공X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특가 항공권

2018. 5. 29. 18:14여행정보

반응형

요새 특가 항공권이 너무 나와서 이제 특가 항공권 소개하기도 지쳐가네요. ^^'' 하지만 가격 보면 또 괜찮네 싶어서 정보 공유차 올려봅니다.


- 중국남방항공X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특가 -


프로모션 페이지 :  여행박람회


예약기간 : 5월 28일 ~ 6월 17일까지


미주와 유럽 가격이 좋은 듯 하고요. 중국은 잘 모르겠네요. ^^'



미주/유럽 노선 가격이 50만원, 60만원에 나와 있네요.


다만 미주/유럽 노선은 광저우 또는 베이징을 경유해야합니다. 환승편은 당일 연결 불가시에 중국남방항공에서 제공하는 무료 호텔을 제공 받는다고 하네요.


미주 여행기간 : 10월 9일 ~ 10월 23일까지

유럽 여행기간 :   9월 1일 ~ 12월 31일까지



동남아 특가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몇몇 동남아 노선 및 몰디브 노선은 꽤나 매력적입니다.



구매기간 : 5월 28일 ~ 31일까지 (기간이 너무 한정적이에요)

여행기간 : 9월 1일 ~ 20일까지 (9월 한정 프로모션이네요)





프로모션 페이지가 안 보여서 중국남방항공 홈페이지에서 도시별로 체크하셔야겠네요.


제가 가격을 보고서는나름 뽑은 매력적인 노선은 씨엠립, 비엔티안, 싱가포르, 양곤, 푸켓, 치앙마이 그리고 몰디브입니다. 예약기간이 단 4일인데 오늘이 그나마도 29일이니 거의 예약기간이 너무 한정적이네요. 출발 항공권도 9월 한정이라 조금 불편하네요.


필요한 분들은 어서 서두르셔야 할 듯 합니다.




중국남방항공 카톡 플친 이벤트 (남친시그널)입니다.


기간 : 5월 28일 ~ 6월 25일까지

발표:  7월 2일


저는 예전에 카톡 플친맺고 이벤트 도전해봤지만 못 받았어요. ㅠㅠ 덕분에 이벤트 소식은 카톡을 통해서 받을 수 있어 좋네요~^^'


홈페이지 링크 :  남친시그널  <-- 클릭하시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