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샨 더블트리 바이 힐튼 리조트 차이니즈 레스토랑 <SUI YUAN>

2014. 10. 3. 01:11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리조트 내에 조식당으로 이용되는 레스토랑과 차이니즈 레스토랑 딱 두 곳이다.

우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SUI YUAN 차이니즈 레스토랑에서 못먹은 탕수육의 미련을 못버리고

이 곳 SUI YUAN 레스토랑에는 탕수육이 혹시나 있나 싶어 와 봤다능!!!ㅎㅎ

하지만 역시나 이곳에도 탕수육은 없더라~^^;;;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사근사근 친절하며 한국인이라고 하니 한국말로 인사도해줘서 기분이 좋았다.

 

 

 

 

 

 

중국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에 있는 차이니즈 레스토랑은 이름이 전부 같은걸까?

우시와 링샨은 같더라능~^^

 

 

 

 

 

 

차이니즈 레스토랑 내부 분위기~

손님이 거의 없어 사진 찍어도 눈치는 안보이더라...ㅋㅋ

 

 

 

 

 

 

아는 메뉴가 보이는 시켜야함!!

마파두부가 보이길래 주문하고~

 

 

 

 

 

 

탕수리지를 물어보니 탕수리지 한자중에 딱 한자만 틀리길래 맛은 탕수리지와 비슷하겠거니 하고 주문했던 이름 모를 폭립!!

 

 

 

 

 

 

소룡포를 먹어볼까 하다가 4피스에 군만두를 주문;;;

 

 

 

 

 

 

테이블 셋팅~

 

 

 

 

 

 

탕수육이지 않을까 내심 기대하면서 기댜렸던 메뉴인데 생각보다 맛도 좋고 깔끔해서 탕수육을 못먹었더라도 잘 주문했구나 싶었다.

아웅~또 먹고싶댜~~~~

 

 

 

 

 

 

마파두부~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지만 상하이 쉐라톤 외고교 호텔 중식당에서 먹었던 마파두부가 더 맛있었다는게 우리 부부의 결론이다.

하긴..가격부터가...

레베루가 다르긴 했다...^^;;

 

딱 가격만큼 맛있더라.

 

 

 

 

 

 

마파두부에는 역시 쌀밥이 있어야제~~~

 

 

 

 

 

 

맨 마지막에 디저트처럼 나왔던 새우 군만두!!ㅎㅎ

 

 

 

 

 

 

주문한 후에 만두피를 빚고 만들었는지 식사가 끝나갈때즈음에 나왔다~^^

느끼한 음식을 먹고나서 로비 라운지에서 와인 한잔씩으로 마무리 했다능~히힛

 

 

 

 

 

 

다 먹고나서 룸차지하면 딱!!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