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부대시설

2014. 9. 24. 14:08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새로운 호텔에 왔으니 새로운 마음으로 운동도 하고 수영도 하고 사우나도 하러 왔지만

사우나 시설이 그닥 좋지 않아서 20박이나 지내면서 2번정도만 이용했다능@@;;

 

 

 

 

 

 

사우나는 건식,습식 둘 다 있었지만 건식은 불이 꺼져있었고 습식도 뜨겁지 않아 제리양 취향이 아니였다.

시설 좋고 왠지 마음이 편했던 쉐라톤 외고교의 사우나가 그리워지기도~^^;;

그래도 있는게 어디얌~~ㅎㅎ

 

 

 

 

 

 

락커실~

 

 

 

 

 

 

낮에는 사람이 별로 없지만 비지니스 호텔답게 저녁되면 아저씨들이 꽤 있다~^^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많이 와서 낮부터도 바글바글@@

 

 

 

 

 

 

제리양이 딱 2번 이용했던 요가실~^^

사방팔방 통유리로 되어 있어 운동하는게 다 보여 민망하다...ㅋㅋ

 

 

 

 

 

 

수심은 일정하고 물도 약간 미지근해서 괜찮았다.

딱 1번 이용했음@@;;

 

 

 

 

 

 

하긴..마카오 콘래드와 쉐라톤에서 4박이나 숙박했는데도 그 좋다던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을 한번도 안했으니...

에혀~

 

 

 

 

 

 

물놀이가 아닌 수영으로 운동할려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수영장인 것 같다.

 

 

 

 

 

 

수영장 밖으로 보이는 풍경~

조식당에서 보이는 풍경이기도 하다.

관리를 좀 더 잘했으면 멋졌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