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 교주 쉐라톤 호텔 <조식>

2014. 7. 13. 17:47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조식당인 피스트는 1층에 있다.

천장이 아주 높고 채광이 좋아 쾌적한 분위기이다.

 

 

 

 

 

 

테이블 간격이 좁은게 불편하지만..

지내는 동안 오늘 빼곤 그리 붐비지 않았다.

오늘 한국 단체팀이 왔는지 한국인들이 바글바글~

엘레베이터 안에서도 한국인들만 보이더라~ㅎㅎ

 

 

 

 

 

 

실외 테이블도 몇개 있는데 흡연하는 분들이 앉으면 좋을 듯!!

우리는아직까지 경험한적은 없는데..

조식당에서 흡연하는 중국분들이 있다고 한다..ㅠㅠ

 

우리도 요 호텔 로비에서 담배를 피고 담배 재를 바닥에 버리는 중국인을 목격!!

흑흑

 

 

 

 

 

 

서버해주는 직원들이 친절하지는 않다.

영어로 간단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직원도 1명 정도이다...ㅎㅎ;;

 

 

 

 

 

 

섹션이 다양하고 김치,깍두기,짠지가 있어 밥 먹기엔 좋지만..

바쁠때보니 음식과 접시가 비워져 있어도 채워넣질 않더라능~>.<

 

 

 

 

 

 

쥬스는 4종류인데 토마토 쥬스가 있어 톰군이 굉장이 좋아한다능~^^

토마토 쥬스만 있다면 모든걸 용서할 톰군이닷!!ㅋㅋ

 

 

 

 

 

 

핫푸드 종류도 다양해서 좋다.

특히 버섯볶음이 매일 나와서 좋더라~힛

 

 

 

 

 

 

군만두와 전이 있어 굿굿~

국수도 말아주는데 국물맛이 좀 싸서 물을 부어서 후르륵~>.<

 

중국인들 질서없고 매너없는건 알지만 당할때마다 억울하긴 하다.

톰군도 오늘 누들을 먹을려고 한참을 기다렸는데 차례가 오자 뒤에서 갑자기 누들을 가로챈 중국인때문에 열받음!!

ㅠㅠ

 

나라가 잘 살아지는만큼 에티켓도 배웠으면 한다.

 

하긴..

우리가 묵는 층에는 방문을 열어놓고 생활하는 것처럼..

방문을 열어놓고 팬티차림으로 왔다갔다하는 사람도 있고..ㅋㅋ

앞으로의 중국생활이 기대된다...ㅠㅠ

 

 

 

 

 

 

한국인이 많이 오는지 김치,깍두기,오이짠지까지 있어서 깜놀!!!+_+

중국 어느 호텔을 가나 이렇게 김치가 나오는지 궁금하다~

궁금증은 좀 더 지내봐야 해결될 듯!!

 

 

 

 

 

 

김치맛도 나쁘지 않고~

한국에서 중국을 들어와서인지 아직까지는 한식 생각이 나진 않지만..

여길 떠난 후 상하이에서 한참을 지내다보면 칭다오 쉐라톤의 김치가 그리워질지도..^^;;

 

 

 

 

 

 

김가루까지 준비되어 있어 완전 한국삘 나는 국수이다.

맛은 짠맛!!ㅋㅋ

 

 

 

 

 

 

마늘쫑이 볶아져 있는 반찬도 있어서 신기~

 

 

 

 

 

 

군만두 맛이 좋은데 많이 먹으면 느끼하니까 2개정도만~^^

 

 

 

 

 

 

오믈렛 괜찮다~

 

 

 

 

 

 

생크림이 있어 좋은데...

많이 먹으면 살찌니까..ㅠㅠ

 

오늘은 사람이 많아서인지 생크림이 동이 났더라~

당연히 채워지진 않았다...ㅋ

 

 

 

 

 

 

흠..빵이 맛있진 않다...^^;;

 

 

 

 

 

 

과일은 3~4 종류 있는데..

과일 썰어놓은게 영 별로이다.

보기좋은 떡이 맛도 있다던데..

일부러 많이 못먹게 그러는거뉘??ㅋㅋ

 

그래도 꼬박꼬박 흡입하는 제리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