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 : 파리 항공권 예약 및 바르셀로나 호텔 예약

2014. 3. 21. 15:19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유럽 여행 : 파리 항공권 예약 및 바르셀로나 호텔 예약


 

 

 

 

제리 : 상하이 푸동 -> 인천(ICN)  9월 21일 13 : 00 -> 15 : 55  (비즈니스)

제리 : 인천 -> 프랑스 파리(CDG) 10월 05일 13 : 05 -> 17 : 50  (비즈니스)

제리는 비즈니스로 가기 때문에 자리도 사전 선택 가능하더군요.

 

톰 : 상하이 푸동 -> 인천(ICN)  9월 21일 13:35 -> 16 : 35   (일반석)

톰 : 인천 -> 프랑스 파리(CDG) 10월 05일 13 : 05 -> 18 : 20  (일반석)

톰은 아쉽게도 대한항공 마일리지 털기용으로 일반석 타고 갑니다. ㅠㅠ

 

 

이번 유럽 여행이 6개월 이상일지 1년 이상일지 1년 이하로 여행할지 확정짓지 못해 마일리지 예약했습니다.

돌아오는 티켓을 확보해야 했기 때문에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아껴두고 저는 대한항공으로 제리는 아시아나 항공으로 선택했고요.

돌아오는 항공권은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예약해두면 날짜가 변경되어도 취소가 가능하기에 편합니다.

장기 여행자분들에게는 한국 항공사 마일리지가 이럴 때 큰 힘을 발휘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시간을 보면 상하이에서 35분 차이

프랑스 파리에서도 30분 차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이 서로 비슷하게 운항 시간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터미널이 달라 제리양이 살짝 걱정하기도 하지만 리턴 티켓 및 여행하는 구간 항공권 등을 서로 준비해가면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하지만 항공권 취소가 가능한데다 예전에도 유럽 여행을 계획했다 덮은 몇 번의 사건을 경험한 제리가 항공권 예약후에도 그다지 믿겨지지 않나 보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믿음에 힘을 실어주고자 W 바르셀로나 호텔 취소 불가로 3박을 예약했습니다.

W 바르셀로나 호텔은 우리에게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여행한다면 꼭 가봐야지 했던 호텔이기도 하고요.

 

 

 

 

 W 바르셀로나 호텔 : 11월 01일 ~ 04일 (3박)

- 취소 불가로 예약했더니 벌써 결제 떨어졌더라고요.. 빠르기도 하셔라.. ^^;;

좋은 호텔 가는데 스윗룸까지 받으면 더 기분이 좋겠죠?

그래서 스윗룸으로 업그레이드 해달라고 스윗 나잇 어워즈 3장도 썼습니다.

물론 플랫에게는 방이 있다면 스윗룸을 잘 주지만 유명 관광지에서는 경쟁이 치열할 듯 싶어 써먹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습니다. ^^


<W Barcelona Hotel>


바르셀로네타 해변에 위치한 W호텔입니다.

아마도 이번 주 방영되는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 해변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보이는  특이한 모양의 호텔이 W호텔 바르셀로나입니다. ^^

 

제리양이 W 바르셀로나 호텔을 예약하고 난 뒤 신나 요즘 유럽편 정보를 폭풍 검색중이라 블로그 쓸 시간이 없다네요. ^^;;

 

괌, 쿠칭, 오키나와, 대만, 상하이 및 쑤저우, 가흥(Jiaxing) 등도 여행 준비를 해야하는데 시간이 많이 부족하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여행을 간다는 설레임만으로도 행복해진다는 제리양

그 설레임이 여행 내내 이어져 즐거운 여행과 삶을 이어나갈 수 있게되길 바래봅니다. ^^

  

 

 

밑에 사진은 W 바르셀로나 호텔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