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까즈텐

2014. 3. 14. 13:19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삿포로 여행 : 까즈텐


 

고베에서 삿포로에 온 첫 날 발견한 중저가 식당 까쯔텐.

삿포로 쉐라톤 주변으로 아무것도 없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주변에 식당이 꽤 있으며 쇼핑몰 안에 식당이 꽤 많이 있다.

주변이 휑~하고 썰렁해 아무것도 없을 것만 같았던 쉐라톤이지만 23일동안 잘먹고 잘지내고 왔다능~^^

 

 

 

 

 

 

삿포로는 땅이 넓고 땅값이 싸서 어디를 가든 주차도 여유롭고 건물도 단층이 많다~^^

 

 

 

 

 

 

돈지루(돼지고기국) 리필 무료라는 글자가 눈에 딱 들어와서 주저없이 들어갔다...ㅋㅋㅋ

 

 

 

 

 

 

매월 10일에는 이베트로 저렴하게 몇개의 메뉴를 파는 듯~

 

 

 

 

 

 

까쯔텐 메뉴~

 

 

 

 

 

 

이곳 역시 식권자동 발매기가 있다.

 

 

 

 

 

 

제리양은 까쯔돈~

톰군은 돈까쯔 정식~

 

 

 

 

 

 

만화책이 아주 수북히 쌓여있다~^^

 

 

 

 

 

 

아주 맛있진 않지만 그냥저냥 먹을만 했던 까쯔돈~

 

 

 

 

 

 

돈까쯔 역시 아주 맛있진 않았다....^^;;

그래도 한국보단 맛있는 돈까쯔이다~ㅎㅎ

 

 

 

 

 

 

돈까쯔 정식에 딸려나오는 우동인데 요건 맛있드라~ㅎㅎ

아마 제리양은 365일 우동만 먹고 살라고해도 살 수 있을 듯~^0^

 

 

 

 

 

 

돈지루는 리필이 가능해서 2번 리필해서 먹었다능~

추천할만한 곳은 아니지만 한끼 끼니로 먹기에는 나쁘지 않는 곳이다.

 

근데 우리도 이 날 이후로 안간거보니...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