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루 그랜드 파크 호텔 주변 환경 및 푸드코트

Posted by 톰하 3H의 신나는 인생
2014.03.09 17:31 지난 여행기

삿포로_오타루 여행 : 그랜드 파크 오타루 호텔 주변 환경 및 푸드코트


 

오타루 그랜드 파크 호텔과 연결된 쇼핑몰이 의외로 커서 1박동안 다른 곳을 갈 필요없이 안에서만 지냈다.

대형 마트부터 시네마극장과 보세쇼핑과 중저가 브랜드 그리고 가전제품까지 다양한 종합 쇼핑몰이다.

호텔과 연결되어 있어 너무나 편리했다능~^^

 

 

 

 

 

 

특히나 우리는 조식불포함이였는데 쇼핑몰안에 푸드코트와 레스토랑이 아주 많아 먹거리 걱정도 전혀 할 필요가 없었다.

대형마트까지 있으니 뭐 먹는 걱정은 뚝!!

 

 

 

 

 

 

호텔 근처에 관람차도 있는데...

영업은 안하는것 같다..^^;;

 

일본 어느 도시를 가나 관람차는 꼭 있더라능~^0^

 

 

 

 

 

 

주변에 뭐가 있나 밖으로 나왔는데 아무것도 없다...ㅋㅋ

호텔과 연결된 쇼핑몰을 빼곤 주변에 볼 것이 없다.

 

 

 

 

 

 

관람차에서 쇼핑몰로 연결된 다리~

 

 

 

 

 

 

잡화,보세의류부터 중가의 브랜드까지 골고루~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날씨도 추운데 따듯한 실내에서 많이 걸을 수 있다는 것도 만족~^^

 

 

 

 

 

 

다양한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 듯~!

 

 

 

 

 

 

공연할 수 있는 무대도 있고~

 

 

 

 

 

 

일식 레스토랑도 많고 이태리 레스토랑도 있고~

 

 

 

 

 

 

아울렛 타운이라고는 하는데 직접 쇼핑을 한것은 아니라서 어떨지는 알 수 없다...ㅎㅎ

 

 

 

 

 

 

왓슨스였나?

 

 

 

 

 

 

식당가인지 레스토랑이 쫘~악~

 

 

 

 

 

 

가타카나로 써 있는 썰티원 아이스크림 글자가 귀여워서 한컷~

 

 

 

 

 

 

이온마트인데 규모가 많이 크다~^^

마트 구경이 제일 재밌고 좋다능~^0^

역시 살게 있을때 쇼핑하는게 가장 재미가 좋은 것 같다.

 

 

 

 

 

 

다이소를 발견!!

 

 

 

 

 

 

다이소 규모도 제법 큰데 카드 결제가 안된다.

이곳에서 카드 받는 곳은 이온마트뿐이 없는 것 같다...-_-;;;;

 

 

 

 

 

 

다이소에서 구입!

100엔에 2개인 맛밤은 눈에 보이면 구매하는 다이소 일등 품목이다~^0^ㅋㅋ

 

 

 

 

 

 

푸드코트에 마루카메우동이~+_+

 

 

 

 

 

 

가격도 싸고 맛도 좋아 자주 생각난다.

신삿포로역에 위치한 쉐라톤 호텔에서 숙박할때도 근처 마루카메 우동을 자주 갔다능~히힛

가격대비 구~웃!!

 

 

 

 

 

 

제리양은 中, 톰군은 大

 

아흑...

현재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장기로 지내는 중인데...

우동이 너무 먹고싶으당~~~~ㅠㅠ

 

 

 

 

 

 

마루카메우동 옆에도 우동을 파는데 이곳에서는 밥도 팔고 메뉴가 다양한다.

 

 

 

 

 

 

우동가격이 마루카메보다 저렴하다!!!

카레라이스와 우동을 곁들여 먹으니 배도 부르고 맛도 좋더라.

이집도 구~웃!!

 

 

 

 

 

 

푸드코트인데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다능~+_+

떠나는 날 이곳에서 마지막 아점을 먹고 니세코로 고고씽~

 

 

 

 

 

 

카레라이스와 새우튀김 우동으로 배를 든든히 채우고 니세코로 향했다.

일본 카레는 어디서 먹든 정말이지 만족스럽다.

우동도 그렇고 말이쥐~~~^ㅠ^

비프카레를 시켰는데 가격이 싸서인지 고기는 잘 안보인다~히힛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잘 읽었습니당~ 손가락 누르고 갈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