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 이비스 스타일 족자카르타 호텔 <조식>

2014. 2. 20. 13:40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족자카르타 여행 : 이비스 스타일 족자카르타 호텔 <조식>  (Ibis Styles Yogyakarta)


 

이비스스타일 호텔은 무조건 조식이 포함되어서인지 조식당은 늘 북쩍북쩍 사람들로 가득차 있다.

생각보다 먹을만한 음식들로 준비되어 있어 단촐하지만 지내는 동안 아침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다.

 

 

 

 

 

 

조식시간 끝날때즈음 찍어서 사람들이 별로 없어보이지만...

조식 먹으러 내려왔을때 항상 빈자리가 없어 두리번두리번 자리 쟁탈을 해야만 했다.

우리가 갔을때만 손님이 많아서 그랬나??^^;;

 

 

 

 

 

 

핫디쉬 요리도 꽤 있었지만 이중에 우리가 먹을만한 것들은 3~4가지 정도이다.

인도네시아 특유의 맛과 향이 나는 음식들은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무리무리~>.<

그외 나머지는 꽤 맛도 좋고 괜찮았다~^^

 

 

 

 

 

 

볶음밥이 맛있어서 빵은 먹어보질 못했다.

 

실은...

사진보고 빵도 있다는 걸 알았다능@@;;

 

 

 

 

 

 

쥬스는 2가지였으며 커피는 직접 뽑아 마실 수 있다.

 

 

 

 

 

 

씨리얼코너~

지금보니 꽤 갖춰진 조식이네~^^

 

 

 

 

 

 

넘사벽 음식 ㅋㅋ

어떤 음식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뚜겅 열어보고 바로 닫았던 기억이@@;;

 

 

 

 

 

 

과일은 냉장보관으로 해놔서 시원하게~^^

 

 

 

 

 

 

샐러드코너~

 

 

 

 

 

 

아침부터 기름의 향연~히힛

 

 

 

 

 

 

2번의 조식을 먹었는데 메뉴가 바뀌었다.

둘째날 먹었던 데리야끼 치킨은 정말 맛있더라능~^^

 

 

 

 

 

 

밥먹고 과일먹고~^^

요즘에는 과일이나 샐러드를 먼저 먹고나서 밥을 나중에 먹는다.

건강에 신경 쓸 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