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 노보텔 <수영장>

2014. 2. 19. 13:35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족자카르타 여행 : 노보텔 <수영장> (Novotel Yogyakarta)


 

노보텔 바로 옆에 나름 큰 쇼핑몰있다.

푸드코트도 있으며 체인 패스트푸드도 있어 조식이 없던 우리에겐 오아시스같았던 쇼핑몰이다~^^

 

 

 

 

 

 

쇼핑몰 이름은 마타하리!

마타하리 쇼핑몰 맞은편엔 닭갈비라고 한글로 써 있는 현지 한식당이 있다.

피닉스 호텔과 노보텔 주변은 숙소 포스팅이 끝나면 몰아서 할 예정!

현재 말레이시아 페낭에 있는데 밀린 후기들 언제 다 쓰질 정말 걱정이다 ㅠㅠ

 

 

 

 

 

 

노보텔 로비에 있던 상점들~

족자카르타 호텔들 특징인듯~ㅎㅎ

 

 

 

 

 

 

상점 맞은편으로 수영장이 있다.

로비로 왔다갔다하면서 볼 수 있기에 수영하기 약간 꺼려질 듯..

제리양도 지내는 3박4일동안 수영장 사진만 찍었지 물놀이를 즐기진 않았다.

 

 

 

 

 

 

수영장 분위기는 깨끗하고 괜찮았다.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이 주로 많이 이용했는데 수영장 분위기는 굿~

 

 

 

 

 

 

그러고보니 족자카르타에서 숙박했던 호텔들 전부 수영장이 있었다.

수영장만 본다면 쉐라톤 무스티카 리조트의 연못 느낌나는 수영장이 가장 나은 듯 하며 룸까지 고려한다면 피닉스 호텔이 가장 좋았다.

피닉스 호텔과 노보텔 가격차이가 많이 나진 않았는데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피닉스 호텔에서만 지내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