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18. 06:25ㆍ톰군/싱가포르 발리
발리 여행 : Novotel Bali Nusa Dua Pool
구글 지도를 통해 노보텔 위치 보면 알겠지만 발리 첫 일정인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와 가깝게 위치해있다. 그러다보니 노보텔 전용 비치 또한 머큐어와 같은 비치를 이용(다른 독립 공간을 갖긴 한다)한다는 사실을 알았기에 굳이 이번에는 이용하지 않았다.
머큐어 또는 노보텔 전용비치 사진이 궁금하다면 아래 관련글을 확인하길 바란다.
관련글 :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전용비치 <-- 클릭하면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노보텔 발리 누사두아 수영장 -
노보텔은 머큐어에 비해서는 규모가 제법 큰 편이었는데 수영장 또한 트로피칼 형식의 수영장으로 꾸며놨다. 메인 수영장 옆이 조식당으로 사용되는 곳이다.
참고로 조식당이 오픈형이다 보니 무척 덥다. 그레서 파리가 많다. ㅠㅠ
사람들도 많고, 파리들도 많고, 음식 가짓수는 먹을 만큼은 되지만 정신산란하여 평안한 아침 식사를 즐기기에는 어렵다.
그래도 조식 포함 가격이 비싼 호텔이 아니기에 아침에 오믈렛 또는 계란 후라이에 간단한 야채 또는 빵 정도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아침 분위기라도 즐길려면 추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조식 포함 가격이 비싸면, 추천할만한 수준은 결코 못 된다.
- 출처 : 노보텔 홈페이지 이미지 -
로비 및 조식당 등 사람들 몰리는 곳 사진을 안 찍다 보니 호텔 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체한다. 머큐어도 괜찮았는데 노보텔은 더 리조트스러운 느낌이 나서 비치 리조트에서의 휴식을 즐기는 기분이 든다.
머무는 빌딩 동 사이에 저렇게 작은 못을 만들어 물고기들이 그 사이를 다닌다. 수영장 또는 후문으로 나가는 길 사이에 못을 파서 만들어서 그 사이를 걷는 재미가 있다. 그 못 안에 물고기들이 분주히 먹을걸 찾아 돌아다닌다.
푸르른 하늘과 녹색의 나무들이 그립다. 추운 겨울, 따뜻한 동남아 국가의 여행 사진을 보고 있자면 더욱 그 그리움이 배가 되는 듯 하다.
- Novotel Bali Nusa Dua Pool -
수영장 규모가 제법 크다보니 전용비칠ㄹ 나갈 생각을 안 했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머큐어와 같은 비치, 다른 전용 비치를 사용하기 때문에 머큐어, 노보텔을 같이 예약했다면 참고하길 바란다.
최근 뉴스를 보니 발리 화산 폭발때문에 한동안 난리인가 보다. 큰 피해없이 잘 마무리 되길 바래본다.
관련글
[톰군/싱가포르-발리] -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 호텔 제공 - 무료 공항픽업드랍 서비스
[톰군/싱가포르-발리] -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전용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