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짐바란 비치

Posted by 톰하 3H의 신나는 인생
2018.01.11 21:01 톰군/싱가포르-발리

발리 여행 - Intercontinental Hotel Bali, Jimbaran Beach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주변 식당 :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지도   <-- 클릭하시면 인터컨티넨탈 호텔 및 주변을 지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맵임.


리조트를 등지고 오른편으로 걸어나와서 100미터 정도 걸어나오면 맞은편에 로컬 레스토랑이 있는데 가격이야 물론 싸고 맛도 나쁘지 않아요. 메르디앙 발리 짐바란 앞 비치 레스토랑들이 많이 몰려있어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정문으로 나와서 메르디앙쪽으로 걸어가면 여러 카페, 바, 레스토랑들을 볼 수 있습니다. 



- 웨딩촬영, 짐바란 비치 석양 아래 -


석양 아래 짐바란 비치를 거닐다 저렇게 웨딩화보인지 촬영인지 모르겠으나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산책하러 나왔고 아이들은 뛰놀고 현지인들은 공차기를 하거나 물에 들어가 수영을 즐기고 저렇게 웨딩촬영 하는 광경도 보게된다.



결혼! 웨딩촬영이 나왔으니 결혼에 대해 생각해본다.


판단력이 부족하니까 결혼한다. 

인내력이 부족하니까 이혼한다.


최고의 이혼 7화 중에서..



'사람의 인연은 함부로 맺거나 끊는게 아닌 듯 해요. 추억이 깃들고 그 추억이 행복과 슬픈 순간 모두를 불러 일으키게 하니까요. 인연을 조금 더 소중하게 여겼다면 어땠을까요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인연에 대한 내 생각이다.


남자든 여자든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사람을 잘 만나야 서로 상생할 수 있다. 사람의 인연을 우습게 여기고 사람을 잘못 만나면 나만 힘든게 아니라 상대방도 같이 힘들어지는 듯 하다.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만남을 더 신경써야 할 이유라고 인생의 반환점을 돈 나이가 되어 인연에 대해 생각해 본다.




- 짐바란 비치 석양 아래서 산책 -





수영하고 썬베드에 누워 뜨거운 공기를 느끼며 휴식을 취하다 몸이 뜨거워지면 다시 수영을 하고 석양이 지면 이렇게 짐바란 비치를 거닐어 본다.


어느덧 하루가 지네.




- 인터컨티넨탈 로비 -



샤워를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짐바란 주변을 구경하러 나온다. 뜨거운 낮의 기운은 사라졌지만 휴양지의 저녁은 여전히 길고 뜨겁다. 


이전글

2018/01/08 - 싱가포르 야경 산책하기

2018/01/09 -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전용비치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