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파타야로, 치앙마이로 컴백홈~ (파타야 나콘차이 버스터미널)

2012. 3. 5. 01:41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파타야 여행 : 파타야 나콘차이 버스터미널




나콘차이 버스터미널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킹파워 면세점.
우리는 비행기를 타고 다른 나라를 가는 것이 아니라 이용할 수 없지만, 시간도 보내며 이 곳을 구경했다.
가격은 역시 한국 인터넷면세점이 진리~!!
시중에서 파는 거보다야 싸지만, 면세치고는 가격이 비싼 것 같았다.


깔끔한 시설과 쾌적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어 좋았다.
더욱이 나콘차이 터미널 맞은 편이라 터미널에서 기다리느니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는 더없이 좋았다.
고급 명품 브랜드는 없는 것 같았고, 준명품과 브랜드가 입점해 있었다.
저렴한 나라야도 입점해 있느니 한국을 떠나기 전 나라야를 구입할 분들은 이곳에서 사도 괜찮을 듯 싶다.





파타야로 내려올 때 실망감을 주었던 나콘차이.
혹시 우리가 운이 나빠 나쁜 버스를 배정받은 것이 아닐까 싶어 내심 기대를 했지만..
내려올 때 버스하고 별반 다르지 않았다.

연말연시를 파타야에서 보낼 수 있어 색다롭고 좋았지만, 집으로 가는 발걸음은 너무나 홀가분하고 좋았다.
내년에는 치앙마이에서 멋진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래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