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짜나부리 전승기념탑 미니밴 롯뚜 터미널에서 깐짜나부리 버스터미널

2018. 2. 28. 13:16톰군/태국 여행

반응형

깐짜나부리 여행 : 전승기념탑 미니밴 롯뚜 터미널에서 깐짜나부리 버스터미널


(위치) : 미니밴 (롯뚜)터미널  <--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전승기념탑 (Victory Monument BTS) 2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 태국 중부권 (파타야, 후아힌, 아유타야, 깐짜나부리 등)을 여행한다면 롯뚜 (미니밴)를 타고 이동하는 경우가 많다. 롯뚜 터미널은 대부분 전승기념탑에 몰려있는데 그 중에 자주 이용하는 곳은 위에 지도에 위치한 곳 옆에 있다.


그랩이나 우버를 탄다면 기사분께 롯뚜 터미널로 데려다 달라고 하면 편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이다.






우버를 불러 탔는데 이 때 도착지를 잘못 입력해서 기사분께 롯뚜 터미널로 정정했다. 컨시어지도 탈 때 도와줘서 롯뚜 터미널에 정확히 도착할 수 있었다.


혹시 도착지를 정하기 어려우면 전승기념탑 BTS 부근 Century the movie plaza로 해도 무방할 듯 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전승기념탑 (Victory Monument BTS) 2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





롯뚜 터미널에 도착해서 깐짜나부리를 말하니 10번으로 가란다. 10번에 도착하니 스마일 마크가~ ^___^  :)


120바트였던 듯 하다. 잠시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리는 동안 미니밴 근처에 서서 주변을 둘러봤다. 언제 떠날지 모르니 너무 먼데 가 있지 않는게 좋다. 태국어를 모르니 이럴 땐 조금 아쉬울 수 밖에 없다.


또 하나 아쉬웠던게 롯뚜 (미니밴)를 타고 깐짜나부리에 거의 다 도착하니 동네 주민분들은 기사 아저씨한테 말하고 내렸다. 난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겠고 내가 예약한 스카이 리조트 깐짜나부리는 어디있는지 더더욱 모르겠어서 깐짜나부리 터미널까지 갔다. 





롯뚜 (미니밴) 옆옆에 앉았던 여학생이 영어를 조금 해서 스카이 리조트를 어떻게 가야할지 물어보니 그 여학생이 친절하게도 썽태우 아저씨한테 설명해줘서 썽태우를 타고 스카이 리조트로 갈 수 있었다. 메신저 친구가 되었지만 영어를 거의 못하다 보니 깐짜나부리 주변 정보를 얻는데는 실패.


썽태우를 혼자타면 위 택시 (TAXI)가 된다. 썽태우를 원래 노선에서 벗어나서 타도 택시 (TAXI)가 된다. 그래도 그 여학생이 태국어로 설명해준 때문인지 아니면 깐짜나부리 물가가 저렴한 편인지 80바트에 갈 수 있었다. 





깐짜나부리 터미널에서 스카이 리조트 깐짜나부리까지 8~10분 소요라는데 썽태우를 타고 가면 20분 정도 걸린다. 꽤 막히고 안 쪽 길은 좁은 골목이라 빨리 달리기가 어려웠다.


그렇게 깐짜나부리에 도착했다. ^^


(UPDATED!) 앗누싸와리 (전승기념탑) 롯뚜 (미니밴) 터미널은 더 이상 운행하지 않고 일반 터미널 (남부, 북부 모칫, 동부 에까마이)로 옮겨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