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천주교 성당

2018. 2. 6. 03:15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바르셀로나 여행 : 바르셀로나 천주교 성당 (Basílica dels Sants Màrtirs Just i Pastor)


(위치) : 바르셀로나 천주교 성당  <--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거리를 구경하다 방문한 곳이라 사전 정보도 모르고 갔다가 예배 시간이었나 해서 조금 보다가 나와야만 했다. 나중에 보니 바르셀로나 대성당이 바로 근처이다. 위 구글 지도는 바르셀로나 천주교 성당에서 대성당 가는 길찾기를 해놨다. 


걸어서 4분 거리이니 굳이 신자분이 아니더래도 방문할 의향이 있다면 한 번 가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위에 올라서 내려다보이는 뷰가 꽤나 매력적인 듯 하다.



- 바르셀로나 천주교 성당 내부 -


개인적으로는 불교 사원이나 교회 성당 등을 방문하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이것저것 볼 것도 많아 개인적으로는 여행을 가면 꼭 챙겨보는 것 중 하나가 사원이다. 뭐 딱히 볼게 없어도 그냥 건축물에 쓰인 돌 하나 그림 한 점, 장식 하나하나 들여다 보는 재미만으로도 충분히 여행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듯 하다.




어딘지도 모르는 거리를 하염없이 걷가 해질녘 무렵의 좁은 골목 사진이 아름다워 찍었다. 참 사진을 막 찍는대도 이쁘게 나오는거 보면 유럽 건축물이 이쁘긴 해~라는 생각 나만 드는걸까?






- 바르셀로나 천주교 성당 내부 -



저 뾰족한 세 개의 첨탑이 바르셀로나 대성당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