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 베이 쉐라톤 호텔 <타워 스위트 룸 마운틴 뷰>

2013. 11. 4. 11:30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오사카 고베여행 : Kobe Bay Sheraton Hotel & Towers 

 

고베 베이 쉐라톤 호텔에서 숙박하는 동안 가장 큰 룸이였던 스위트 룸~!!!!


하지만..

안습인 스위트 룸이기도 하다.

 

첫번째로 안전금고 없다.

두번째로 티비가 30인치도 안된다.

세번째로 낡았다...ㅎㅎ

 

호텔 매니저인 니시상이 우리를 위해 준비해준 스위트 룸!!!

우선 룸이 2배 커져서 좋긴한데..

모든 면에서 타워 디럭스 룸과 코너 스위트 룸보다 큰거 빼곤 좋은 점이 없다는 게 함정!!-_-;;;

참,

화장실이 2개인건 큰 장점이긴 하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오른쪽에 게스트용 화장실이 있다.

스위트 룸의 큰 장점인 화장실 2개!!+_+

 

 

 


공간이 넓다보니 소파 세트가 있어 좋았는데 카페트와 소파 상태가 디럭스 룸과 코너 스윗만도 못했다.

더욱이 티비가 엄청 작아 완전 대실망~~~~ㅠㅠ

 

 

 

사진으로 보기엔 깨끗해 보이지만 소파와 카페트 상태가 메롱;;

 

 

 

그래도 넓은 공간은 참 매력적이다.


우리는 여행과 삶의 경계가 어중간하다보니 작은 룸보단 넓은 공간이 필요한데...

이 룸은 리노베이션이 시급!!^^;;

 

 

 

20층은 18층과 달리 천장이 굉장히 높았던 편이라 마음에 든다.


티비와 카페트, 소파 천갈이만 해도 완전 마음에 들텐데...

아쉽~>.<

 

 

 

액자도 많이 걸려있어 집에 있는 것 같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완전 안습인 TV

컴퓨터 모니터 사이즈구먼~ㅋㅋ

 

 

 

톰군 일터~

의자가 2개랑 제리양도 마주보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었다.^^

 

 

 

여기도 커피 캡슐머신이 놓여져 있다.

 

 

 

커피는 3개~ 요청하면 더 가져다 준다.



 

거실에 있는 화장실~

 

 

 


탁 트인 듯한 구조가 아니지만 천장이 높고 전체적으로 룸이 작지가 않아 답답하게 느껴지진 않았다.

  

 

 

침실에도 티비가 있지만..

이 룸에 머무는 동안은 티비를 보지 않았다.^^;;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생활하기엔 딱!!ㅎㅎ

 

 

 


오자마자 귀중품 넣어둘려고 안전금고를 찾았지만 보이지 않고...-_-;;;

우리가 못 찾는건가 싶어 직원 부르고;;

것도 모자라 리셉션에 가서 물어도 보고;;

안전 금고 없는 룸은 또 첨일쎄...

헐;;;;


호텔 전체에 없는 것도 아니고 다른 룸에 있는 안전금고가 왜 스위트 룸에 없는 것일까??ㅋㅋ

호텔 룸 전부에 안전금고가 없는 것도 이해할 수 없는 일이지만 다른 룸에 있는 안전 금고가 스위트룸에만 없는 것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다.

-_-;;;;;;;;;;;;;;

 

 

 

앉아보지도 못한 소파들~^^;;

  

 

 


넓은 공간을 잘 활용하지 못한 구조이긴 하다.

코너 스위트 룸이 훨씬 작은데도 드레스룸이 따로 있어 좋드만~;;

 


 


대리석은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욕조도 넓고 샤워부스도 넓고~^^

 

 

 

세면대도 넓직해 화장품 이것저것 올려놓고 사용하기 편리했다.

 

 

 

요 변기도 물 내리기 편리한 버튼식~^^

 


 


다른 룸에서 볼 수 없었던 남성 헤어제품!!

현재 톰군이 아주 잘 사용중이다~^0^

 

 

 


체중계 또한 스위트 룸에만 있는 것 중 하나.

너도 전자식으로 바껴야되겠구나~>.<

  

 

 


이 룸은 산을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가장 치우친 룸이라서 왼쪽 뷰가 잘 보이지 않았다.

 


 

오른쪽 뷰보단 왼쪽 뷰가 진리!!ㅎㅎ


 

 


20층이라 오른쪽 큰 건물 지붕이 18층에서 봤던 것보다 크게 거슬리지 않았다.

그래서인지 좀 더 멀리까지 보이더라능~^^

 

현재 리노베이션 중이니까 다음에 다시 오면 이쁘게 꾸며져 있겠지?!

 


관련글

[지난 여행기] - 오사카 쉐라톤 미야코 호텔 이그젝티브 프리미어 스윗룸

[지난 여행기] - 고베 베이 쉐라톤 호텔 <타워 디럭스 룸 마운틴뷰>

[지난 여행기] - 고베 베이 쉐라톤 호텔 <타워 코너 스위트 룸 마운틴 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