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호텔

2013. 9. 3. 03:00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서울 여행 : 콘래드 서울 호텔

 

여의도 IFC몰과 연결되어 있는 콘래드 호텔.

새로지은 호텔이라 외관도 깔끔 내부도 아주 구~웃이였다.^^

 

 

 

 

 

 

1층부터 꼭대기까지 풀로 사용하는 건물이라 더욱 마음에 든다.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 갔을때는 안보이던 외제차들이 줄줄줄~~~@@;

차에 관심없는 제리양도 딱보면 고급차구나~라고 느끼는 차들이 많이 보였다.

제리양도 한국에서 터전 잡고 살았으면 외체차 한 번 몰아보는건데~>.<

리얼뤼?ㅋㅋ

 

제리양은 예전에 뉴비틀을 꼭 사고 싶었는데,

요새는 뭔가를 소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해외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하나둘씩 차례대로 내려놓게 되더라능~

제리양은 이런 것들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했다.^^

 

 

 

 

 

 

<그겨울, 바람인 분다>에서 송혜교가 걸어내려왔다던 그 계단!!ㅋㅋ

 

 

 

 

 

 

여의도에서 멀지 않는 곳에 살았지만 여의도는 잘 오지 않는 곳이다.

IFC몰도 구경할 겸 짐 맡기고 돌아다닐려고 좀 일찍 왔는데~!!

운이 좋았는지 바로 룸을 받을 수 있었다.

 

톰군은 프리미엄 룸으로 예약을 했는데 이그젝티브 룸으로 업글 되었다.^^

 

 

 

 

 

 

새 건물 냄새가 날 줄 알았는데 전혀 못 느꼈다.^^

디큐브에선 살짝 느껴졌는데~^^;;;

 

 

 

 

 

 

엘레베이터에서 가까운 룸이라 기대없이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좋은 전망에 기분까지 주름살이 활짝 펴졌다.^^

 

 

 

 

 

 

객실 문을 열면 바로 옆에 클로짓과 욕실이 있다.

문 하나로 같이 사용하는데 약간 위험하기도..

세이프박스에서 지갑을 꺼내는데 톰군이 욕실에 나올려고 문을 밀어 다칠뻔 했다능~=.=;;

이 부분 빼고는 만족스러운 룸컨디션이다.

 

 

 

 

 

 

샤워부스도 넓직하고 대리석도 마음에 든다.

 

 

 

 

 

 

수납공간도 적당하다.

 

 

 

 

 

 

디럭스,프리미엄,이그젝티브 룸은 모두 같은 룸타입이며 뷰차이 클럽라운지 억세스 가능 여부에 따라 룸 이름을 달리 부르는 것 같다.

이그젝티브 룸이 클럽룸인셈!

나만 이제 알았나??ㅋㅋ

 

 

 

 

 

 

며칠전 다녀온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과 비교된다~힛

물론 숙박비 차이가 나지만 말이쥐~>.<

 

 

 

 

 

 

아직까지는 뽀송뽀송한 쇼파~!!

촉감도 좋고 누워도 될 정도로 넓직했다.

 

 

 

 

 

 

침대도 아주 넓더라능~^^

 

 

 

 

 

수납장과 티비를 일체형 붙박인데도 저렴해 보이지 않았다.

제리양은 맞춤 가구보다는 엔틱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도 콘래드 룸이 좋아보인다.^^

 

 

 

 

 

 

책상도 넓직하고 의자도 편안하고~힛

 

 

 

 

 

 

소품 하나하나도 고급스러웠다.

하긴..

제리양은 고급과는 거리가 마~~~~~이 멀긴하지...ㅋㅋ

별관심도 없고 말이다.

 

 

 

 

 

 

커피머신이 굉장히 슬림하니 마음에 쏙~든다.

전기 포트도 튼튼해 보이고~^^ㅋㅋ

 

 

 

 

 

 

라운지가 없었으면 다 내려 마셨을텐데~^^;;

그래도 꾸역꾸역 2잔씩 마셔줬다.ㅎㅎ

 

 

 

 

 

 

최근 커피를 많이 마셔서인지 보기만해도 속이 쓰린 느낌~>.<

향도 좋고 맛도 좋았지만 말이다.^^

 

 

 

 

 

 

우리에게 고난이도 ㅠㅠ

이것저것 눌러보고@@;;

 

그러고보니 처음 문을 열고 룸에 들어와 카드키를 꽂을려고 이쪽저쪽 찾고 난리도 아니였다능!!

ㅋㅋㅋㅋㅋㅋ

늘 초심을 잊지 않는 톰 & 제리이다~^^;;;;;;;

 

 

 

 

 

 

웰컴 초코렛~

 

 

 

 

 

 

스윗룸이 아닌데도 세면대가 2개~!!

 

 

 

 

 

 

많은 후기에서 봤던 오리는 이제 사라지고...ㅠㅠ

솔직히 오리보다 콘래드 곰인형이 탐났는뎅~

이것저것 서비스가 많이 빠지는 모양이다~흑흑

 

 

 

 

 

요즘 중국에서 뜨고있는 상하이탕으로 어메니티를 바꾸는것 같던데,

제리양은 그냥 있는 그대로~>.<

결코 귀찮아서 그런건 아니다!!ㅋㅋ

쉐라톤보다 좋으면 그걸로 된거야!!-_-ㅋㅋ

쉐라톤 어매니티도 잘 쓰긴한다.^^;;

 

 

 

 

 

 

오~비데~!!

 

호텔에서 비데를 본게 마카오 반얀트리에서 본 뒤로 두번째인 듯.

마카오 반얀트리는 뚜껑도 저절로 열리는 최최신식 비데여서 아직까지도 기억에 오래 남는다.^^

 

 

 

 

 

 

버튼만 누르면 방과 욕실 사이의 창문이 가려진다.

최근에 지어진 최신식 호텔은 어렵다;;

 

 

 

 

 

 

기본 비품들이 갖춰져있어 따로 요청할 필요는 없었다.

 

 

 

 

 

 

거울 가운데는 유리TV이다.

 

 

 

 

 

 

TV를 틀었더니 짜잔~

욕조에서는 안보여 아쉽다.

 

 

 

 

 

 

아침 햇살에 한강이 보석처럼 반짝반짝~

톰군이 일어나 아침전망을 보면서 만족해하더라능~ㅋㅋ

 

 

 

 

 

 

탁 틔인 전망에 속까지 후련하다.

쉐라톤 디큐브 전망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콘래드오니 여기가 더 좋다~^^

 

 

 

 

 

 

남산도 아주 시원하게 잘 보이고~전망 굿~!!

 

요 아래 20년도 훨씬 전에 쌍둥이 빌딩이라며 이름을 떨쳤었는데...

이제는 약간 흉물스럽게 느껴지기도...^^;;

 

 

 

 

 

 

바로 아래는 공사현장이였는데 어느정도 높은 층이라면 크게 거슬리진 않을 듯 싶다.

 

 

 

 

 

 

룸 거울을 통해 보는 63빌딩~

 

 

 

 

 

 

창문에 틀이 있어 거기에 쪼그리고 앉아 있으니 톰군이 외케 처량하게 앉아있냐며...ㅋㅋ

편하게 쇼파에 앉으라며 권하기도...ㅋㅋ

 

 

 

 

 

 

멋진 전망을 배경으로 제리양도 한 컷~

 

 

 

 

 

 

아침에 일어나 스트레칭하는 제리양@@;;;

내 맘대로 스트레칭이라서 몸이 풀리는지 어떤지는 나도 모르겠다...-_-;;;

가끔 몸이 더 아픈것 같기도 하다능~>.<

 

 

 

 

 

 

톰군이 가장 멋질때는 일할때이며 제리양이 제일 이쁠때는 잘때이다....

....라고 믿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운지에서 마시는 커피도 좋은데 좀 더 편안하게 룸에서 차 한잔 마시는며 릴렉싱하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신발도 벗고 편안하게 말이지~^^;;

 

 

 

 

 

 

사진을 다시보니 쌍둥이 빌딩이 꼭 방콕 르부아 호텔에서 센터포인트쪽 바라보면

불에 탄 듯한 높다란 건물이 보이는데 그 건물과 비슷하게 보인다@@;;;;;;

 

 

 

 

 

 

야경을 기대했는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63빌딩 조명도 한강다리 조명도 꺼져 있는 듯 했다.

폰카인 탓도 있지만 야경은 기대에 못미쳤다능~;;

 

 

 

 

 

 

야경을 보면서 우리나라에서는 홍콩처럼 멋진 야경은 볼 수 없을거라면서 툴툴~ㅋㅋ;;

 

 

 

 

 

 

낮 풍경이 더 마음에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