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채식 레스토랑 TASTE FROM HEAVEN

2012. 4. 2. 10:56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치앙마이 해외생활 : Taste From Heaven


(위치) : Taste From Heaven  <--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TASTE FROM HEAVEN


타패로드 soi4 도로변에 위치한 채식 레스토랑인 taste from heaven.

치앙마이 잡지 중 하나인 창푸악 잡지에 실려 있는 곳이다.

 

점심을 먹으러 찾아간 이 곳은 타패로드 쏘이4 도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옆에 사원이 있어 찾기는 쉽다.

아마 치앙마이를 여행했던 분들이라면 타패에서 나잇바자로 가기위해 한 번쯤은 스쳐 지나가지 않았을까?!

채식 레스토랑 테이스트 프롬 해븐이라는 상호명은 낯설었지만, 막상 와 보니 아~이곳이구나,싶었다.

 

이 곳은 오전11:00~오후02:00까지 런치셋트가 있다. (프리와이파이)

109밧짜리와 119밧.

그 차이는 메인디쉬에서만 약간 다를 뿐 크케 차이는 없다.

셋트는 에피타이저, 메인디쉬,그리고 음료가 나온다.

109밧,119밧의 에피타이저는 똑같이 4종류.


우리는 4명이서 간지라 종류별로 하나씩 시킬 수 있었다.

메인디쉬도 각각 하나씩 시켜보고 싶었지만, 그린커리가 싫어서 패쓰~똠양도 그제 먹어서 패쓰~하다보니 같은 것으로 시키게 되었다.


채식이라 그런지 맛은 정말 딱 건강해지는 느낌의 맛?!^^;;;;

음료는 타이tea,레몬tea 두 종류인데, 타이tea는 레몬tea에 우유만 첨가한 맛이였으며 레몬tea에는 레몬이 들어가 있어 맛이 좀 더 상큼했다.

 

건강을 생각한다면 한번쯤 먹어볼만 하지만, 굳이 찾아 갈 필요는 없을 것 같은 이 곳.

그래도 태국에서 보기 드문 에어컨이 솔~솔~ 나오는 레스토랑이라 먹는 동안 땀을 안흘려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