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커피투어, Thai Desserts Boutique 커피

2011. 11. 26. 22:13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Chiang Mai Coffee Tour : Thai Desserts Boutique


- Thai Desserts Boutique Coffee

치앙마이 대학교 후문 도로변에 위치한 이름모를 커피가게.
가게 이름이 태국어로 되어 있어 이름을 모르겠다..-_-;;
대신 옆에 부가설명으로 되어 있는 타이 디저트 뷰티크...요것으로 가게 이름으로 정해야겠다.


새로 오픈 한 가게처럼 반짝반짝 모든 것이 깨끗했고,
커피와 태국인이 즐겨먹는 달달한 디저트류와 조각케이크가 있다.

문이 전부 활짝 열려있어 들어갈까 망설였는데,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있으니 문을 닫고 에어컨을 틀어주었다.^^


내부에는 손으로 직접 만들어 놓은 꽃장식들이 많이 있었는데, 아마도 파는 듯 보였다.(공방분위기 물씬~)
이런 쪽으로는 관심이 없는지라 눈요기만 실컷했다.^^

톰군은 핫카푸치노 40밧, 나는 카푸치노 프라페 50밧으로 가격도 부담 없었고 맛도 꽤 괜찮았다.
가게가 작고 안에 테이블 수가 적어 오래 앉아 있기에는 적합하지 않았다.
시간이 좀 지나니 답답한 느낌이 살짝 들기도 했다.


쿠키는 1개당 3밧인데 저렴하면서도 맛도 좋았다.(네모난쿠키강추!!ㅎㅎ)
다음에 이 근처의 다른 커피 가게를 가게된다면, 이 가게에 들려 쿠기를 사야겠다.^^

오늘은 치앙마이 대학 구경도 할 겸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데 대학 후문이 마음에 든다.
커피가게 몇 곳도 눈에 들어오고 대학 안에 있는 호수도 너무 좋았다.


관련글

치앙마이커피투어, THE SALAD CONCEPT (샐러드 컨셉)

치앙마이커피투어, DOITUNG 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