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5. 21. 13:03ㆍ여행정보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준비하면서 한국 전세기도 다니고 여러 리조트들도 생겨나면서 베트남 남부의 또 하나의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저도 이번 6월에 푸꾸옥 여행 계획을 세우며 계속 관심이 가는 베트남 푸꾸옥입니다.
여행 계획을 마치고 나니 태국의 5성급 체인 호텔기업인 두짓타니가 푸꾸옥에 새 리조트를 오픈한다는 소식입니다. 아래 혜택 및 오프닝 특가도 같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두짓타니 푸꾸옥 리조트 : 오프닝 특가 <-- 클릭하시면 위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기간 : 5월 23일 ~ 7월 31일 (103달러 net - 세금 및 서비스 차지 포함)
룸 : 프리미엄 디럭스 룸
혜택 : 무료조식, 공항 픽업 및 드랍 서비스, 두짓 골드 베너핏 제공
푸꾸옥의 대부분의 리조트들은 공항 픽업 및 드랍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큰 매력은 아니고요. 무료 조식은 그나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오프닝 리조트이기에 룸은 업그레이드를 충분히 노려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다만, 동남아 대부분 오프닝 때 수영장 또는 기타 부대시설이 공사중이거나 아니면 방에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으니 이 점은 확인이 필요할 듯 합니다.
가장 궁금한 점은 두짓 골드 베너핏 제공인데요.
두짓타니 : 멤버쉽 <-- 클릭하시면 두짓타니 멤버쉽 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골드 베너핏은 일반 멤버쉽에는 없는데 어떤 혜택이 추가되는지 모르겠네요. 새로 오픈한 리조트라 서비스는 좋을거라 서비스 + 새 리조트 및 업그레이드를 노려본다는 점에서는 좋을 듯 합니다.
대신 새집 냄새 + 부대시설 미비 + 체계가 안 잡힌 서비스 등을 경험하실 수 있으니 이 점은 리조트에 사전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듯 해요.
두짓타니 푸꾸옥 요금을 검색해보니 평일, 주말 어떤 특정일 가릴 것 없이 5월 23일 부터 7월 31일까지 가격이 동일합니다. 혹 푸꾸옥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시다면 두짓타니 푸꾸옥 리조트도 고려해볼만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