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5월 10% 할인쿠폰

2018. 5. 1. 21:46여행정보

반응형

아고다 5월 10% 할인쿠폰을 안내해드릴게요. 10% 할인쿠폰은 어느 특정 지역만 되는게 아니고 전세계, 전지역 거의 모든 호텔, 게스트하우스 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직접 테스트까지 마쳤습니다)



- 출처 아고다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



아고다 한국 사이트 등에는 5% 또는 10% 할인 쿠폰 등이 있지만 전세계 전지역에서 사용가능한 것이 아닌 일부 국가, 특정 도시에서만 사용 가능한 쿠폰입니다. 그럼 아래 아고다 5월 10% 할인쿠폰은 전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가능하다는 점이 다릅니다.




아고다 5월 10% 할인쿠폰 코드 : KLW45XU


그럼 모든 지역에서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아나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을 검색해서 확인해봅니다.



-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10% 프로모션 할인된 금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 5월 10% 할인쿠폰 코드 : KLW45XU




10%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할 경우 다음 숙소 예약 때 사용가능한 기프트 카드 리워드를 받을 수 없는데요. 언제되고 언제 안 되는지 모르지만 10% 할인 코드를 사용하고 받을 수도 있으니 가급적 10%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게 더 이득입니다.


10% 프로모션 코드와 기프트 카드 리워드 할인중복 할인 가능합니다.


아고다 10% 할인 코드는 월 초에 어느 정도 사용하고 나면 사용이 막히니 가급적 빨리 사용하길 바랍니다.


아고다 할인코드가 막힐경우, 칩티켓 5월 16% 할인코드를 사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글 :  5월 칩티켓 (CheapTickets) 16% 할인코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