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항공 동남아 특가 항공권

2018. 5. 15. 14:28여행정보

반응형

싱가포르 항공의 동남아 특가 항공권 소식입니다. 원래는 유럽 및 동남아 특가인데 요새 유럽 등은 워낙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항공사가 넘쳐나므로 싱가포르 항공이 아무리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지만 큰 가격적 매력은 없어 보이네요. 반면 동남아 특가 가격은 저도 올 겨울 잠시 다녀와야 하나 하는 생각에 이 글을 쓰고 날짜랑 가격비교 한 번 비교해볼려고요.



싱가포르 항공 :  2018년 프로모션


예약 기간 : 5월 8일 ~ 6월 5일

여행 기간 : 5월 11일 ~ 12월 15일

여행불가기간 : 9월 21일 ~ 9월 23일


예약은 위 프로모션 페이지를 누르시면 해당 지역 파란색으로 표시된 가격을 누르시면 예약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싱가포르 항공 동남아 및 유럽 노선 특가 프로모션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항공이 그 동안 콧대가 무척 높은, 프로모션 가격을 잘 내놓지 않는 항공사인데 경쟁 상대인 카타르나 에미레이트 항공사 및 메이저 항공사들의 특가 항공권 대열에 드디어 들어선 듯 합니다.


가격을 보면 발리나 코사무이, 롬복, 푸켓 등의 가격은 정말 아름답다 못해 당장이라도 티켓을 예약해야 하는 생각마저 드네요. 특히 겨울의 발리 및 롬복은 성수기가 아니라서 숙박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요. 특히 발리는 12월 기간은 비도 거의 안 내리고 날씨도 무척 좋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하는 환승 및 스탑오버 고객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환승고객 :  혜택  <--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동남아 여행지에서 꽤나 메리트가 있는 헤택 프로그램입니다. 롬복이나 발리 특히 우붓이 지금은 무척 가고 싶고 머물고 싶네요. 오늘 카타르 항공 유럽항공권 특가, 이스타 항공 블라디보스톡 신규취항 특가 그리고 싱가포르 항공 동남아 특가가지 여행 가라고 부추기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넘쳐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