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 항공 블라디보스톡 신규취항 99,000원 (편도총액)

2018. 5. 15. 13:18여행정보

반응형

이스타 항공에서 블라디보스톡 신규취항 이벤트로 편도총액 99,000원에 상품을 내놨습니다.


블라디보스톡 [Vladivostok] :  위치 <-- 클릭하시면 구글 블라디보스톡 지도로 연결됩니다.


위치를 보면 북한과도 가까운 편이고 중국, 창춘이나 하얼빈이랑도 가깝네요. 유럽이라고는 하지만 러시아 연해주지방에 위치한 항만도시입니다.



이스타 항공 블라디보스톡 신규취항 :  직링크  <--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한국에서 단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다니 중국 상하이 정도의 거리를 위로 올라간다고 보면 되겠네요.


판매기간 : 5월 15일 ~ 5월 22일

탑승기간 : 6월 13일 ~ 7월 20일 


날짜는 더울 때라 오히려 이 기간이 시원할려나요? 검색해보니 최고기온 17도에 불과합니다. 7월도 최고 기온이 21도네요. 방학기간, 성수기 여행 시즌이라 표가 얼마나 남아있을지 모르겠네요.





이스타 항공 블라디보스톡 예약시 주의사항 몇가지 안내해드릴게요.


1. 이스타항공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99,000원은 편도 가격입니다. (유류할증료, 공항 이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금액)

2. 모든 날짜가 이 가격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3. 특가항공권은 무료위탁수화물에서 제외됩니다. 그러므로 기내수화물이 아닌 위탁수화물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4. 시간대가 좋은 편은 아니네요. 돌아올 때는 그나마 나은데 갈 때는 새벽 도착이네요.


블라디보스톡으로 시작해서 유라시아 대륙 횡단을 꿈꾸는 배낭여행자에게는 꽤 도전할만한 가격입니다. 어르신들에게도 시베리아 연해주 지역을 저렴하게 여행하고 특히나 무더운 여름 시즌을 피서로 계획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일본에서도 훗카이도 등이 더운 여름 피서지역으로 인기라고 들었는데요. 7월 최고기온이 21도에 불과하니 피서 겸 여행 삼아 다녀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