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_홀리데이 인 리조트 베노아 수영장

2018. 1. 19. 19:58톰군/싱가포르 발리

반응형

발리 여행 : Holiday Inn Resort Bali Benoa Pool_Beach


홀리데이 인 리조트 베노아는 수영장과 해변이 연결되어 있다. 실제 로비 부근에서 시작되는 수영장은 점점 폭이 넓어지면서 메인 수영장과 접하고 그 뒤로 베노아 해변이 펼쳐진다.


관련글 :   홀리데이 인 리조트 베노아   <-- 클릭하면 해당 글을 볼 수 있습니다.


- 홀리데이 인 베노아 수영장 -


저 큰 물통이 물이 차면 밑으로 물을 쏟아 붓는데 아이들이 저 밑에 와서 물을 맞으며 뛰논다. 1월 발리의 하늘은 오늘도 맑고 푸르르다.





움짤 사진을 만들어봤다. 


아이들이 잠시 자리를 비운 틈을 타 찍었는데 애들이 놀 때 찍을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아이들이 뛰노는 모습이 수영장을 활기차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




- 로비 -


리조트 홍보하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 로비가 꽤나 멋스러웠는데 내가 찍으니 이렇게 분위기가 안 사는구나라고 느낀다. 호텔 홈페이지에 사진으로 대체할까 하다 뭐 사진이 중요한가 느낌으로 알 수 있을 듯 하다.





전편 사진을 봤다면 룸에서 바라다 보이는 작은 수영장을 지나 브릿지 부분을 건너면 저런 터널 구간이 보인다. 그 구간을 지나면 이렇게 메인 풀로 연결된다. 메인 풀 넘어서면 썬베드가 놓여져 있는 비치로 연결되어 있다.





썬베드에 누워 바라보는 바다는 나름 운치있다. 다만 누사두아 비치에 비해서는 항구 같다는 느낌이 든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멀지 않은 부근에 배들이 정박중인게 보인다.


전반적으로 가성비 좋은 리조트라고 생각한다. 


새로 지어 룸 상태도 좋고 기타 시설들이 깔끔하다. 수영장과 기타 시설 또한 잘 갖춰졌으며 바다를 바라보며 쉴 수 있는 비치로 연결되는 점 등 모든 부분에서 꽤나 만족스러웠다.



관련글

[톰군/싱가포르-발리] -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전용비치

[톰군/싱가포르-발리] -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짐바란 비치

[톰군/싱가포르-발리] - 발리_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꾸따 호텔

[톰군/싱가포르-발리] - 노보텔 발리 누사두아_수영장

[톰군/싱가포르-발리] - 발리 여행 : 레기안 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