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주변

2014. 6. 11. 16:01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포포인츠에 체크인 한 날에는 멀리 나가지 않고 호텔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다.

 

호텔 주변에는 정말 볼 게 없는데

307번 버스 다니는 도로쪽으로 조금 내려오면 시장도 있고 식당들도 꽤 있다.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길래 이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메뉴에 사진이 없다...

한자를 보며 주문을 해야하는데...

영어도 안통하고;;

 

메뉴판을 보며 한자로 대충 감을 잡고 우육탕면을 주문했는데....-_-;;;

고기는 한점도 없고 느글느글한 기름진 국물에 면만있더라능@@;;;

 

한국에서 파는 우육탕면을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이건 우리가 원하는 그런 맛이 아니였다.

제리양은 겨우 면만 건져서 먹고 톰군은 국물도 조금 들이켰는데..

나중에 속이 안좋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이 뒤로는 우육 들어가는 것은 절대 시키지 않았다...^^;;

 

 

 

 

 

 

대충 허기진 배를 채우고 좀 더 동네를 돌아다녀보았는데..

이동네 정말 볼게 없넹~ㅋㅋ

 

대만은 정말이지 동남아하고도 많이 비슷하다.

수많은 오토바이도 그렇고 길 안좋은것도 비슷하고...ㅋㅋㅋ

식당에 문이 없이 뻥~뚫려있는 곳도 많고~^^

더운 나라이기에 그런 듯 하다.

 

사는 수준은 한국보다 구매력도 높고 비슷한데도

환경은 한국보다 안좋은 것 같다.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

 

 

 

 

 

 

한벌에 200원인 청바지~

 

 

 

 

 

 

교통수단으로 오토바이를 많이 애용하는 듯.

 

 

 

 

 

 

우리나라처럼 고물상이 딱~

고물상은 지금까지 다른 나라를 다니면서 본 적은 처음이다~^^

 

 

 

 

 

 

실내 낚시터이지만 오픈되어 있으니 실외 낚시터인가??ㅋㅋ

 

 

 

 

 

 

저스트 슬립 린센에서 숙박할때는 보이지 않던 마트를 포포인츠에 있을때 발견했다.

편의점보다 얼마나 저렴한가 봤더니!!!

맥주가격이 10% 이상 저렴!!

 

기린 맥주 한무더기와 대만맥주 몇가지 샀다능~

우리 부부의 마트사랑~^^

 

 

 

 

 

 

과일과 야채 고기 생선을 파는 자그만한 재래시장이 보여 과일과 전을 사왔다능~

 

 

 

 

 

 

톰군이 전을 보더니 맥주랑 먹으며 좋겠다며 ㅋㅋ

줄서서 먹는 가게였다~ㅋㅋ

꽤 기다렸다능~

 

 

 

 

 

 

손놀림이 빠르신 아주머니~

 

 

 

 

 

 

기름냄새가 솔솔~

뜨거울때 먹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다.

우리는 포장~

 

 

 

 

 

 

쫄깃쫄깃 간식거리로 딱!!

 

 

 

 

 

 

밀크티도 마셔주고~

 

 

 

 

 

 

왼쪽 파인애플맛 맥주 완전 비추비추!!!>.<

이것 니맛도 내맛도 아니여~~~-_-;;;

하지만 오른쪽에 보이는 맥주는 완전 강강추!!!

대만 맥주중에 가장 맛있는 맥주가 아닐까 한다.

 

제리양은 이 맥주를 마시고 어랏~완전 호가든인데?? 라며 좋아했다능!!!!

대만표 호가든 맥주인걸로~^^

 

 

 

 

 

 

밀맥주인 호가든하고 싱크로율 95%!!!

맥주 색도 완전 호가든이다!!!

 

대만 맥주를 찾는 분들이라며 이 맥주를 추천한다~^^

 

 

 

 

 

 

왼쪽 기린 맥주보다 대만표 호가든 맥주가 더 맛있었다~히힛

 

 

 

 

 

 

바로 이 맥주를 기억하시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