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쉐라톤 미야코 호텔 조식

2013. 10. 8. 12:38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Sheraton Miyako Hotel Osaka Breakfast

 

리셉션 바로 앞에 있는 조식당으로도 이용되는 EU 레스토랑~

 


 

룸 번호만 말하면 되는 동남아 호텔을 가다가 조식 쿠폰을 따로 주는 일본에 오니 너무나 낯설었다...ㅋㅋ

 


 

먹을게 별로 없다는 후기를 봤는데 제리양은 그냥저냥 먹을만 했다능~^^;

 


 

딱히 손이 가는 음식은 없었지만 이정도면 아침 식사 한끼로 부족함은 없을 듯~

 


 

타코야끼도 있었는데 맛은 정말 없었다~>.<ㅋㅋ


해쉬브라운은 맥도널드에서 파는 그것과 똑같아서 매일 먹었다능~힛

패스트푸드에 길드려진 나의 입맛~;;

 

 

 

생선구이, 소세지, 베이컨 등 갖출건 다 갖춰져 있다.

 


 

제리양이 좋아하는 키위가 있어 굿굿!!

더욱이 망고푸딩까지 있어 완전 조으다~힛


현재 숙박중이 고베 베이 쉐라톤보다 과일 퀄리티는 훨씬 좋다.

 

 

 

씨리얼 코너~

왠만해서는 잘 안먹는 씨리얼~!

 


 

밥 반찬용이 진열된 곳~

 

 

 

쌀밥과 죽 그리고 미소시루가 있는 코너~

 


 

빵류~


 

쥬스류~

 


 

조식당 분위기는 무거우며 우충충~오래된 느낌이 팍팍~^^;


고베 베이 쉐라톤 조식당은 경쾌하고 밝은 느낌이라 더욱 대조된다.

 

 

 

죽도 먹어보고~

 

 

 

낫또가 있어 너무너무 조으다~^^


톰군도 먹어보라고 권했는데~한 번도 안 먹어보더라능~!

몸에도 좋고 밥맛도 업업 시켜주는데 말이쥐~!!

 


 

낫또만 먹어도 다른 반찬은 필요없을 정도로 제리양은 좋아한다.^^

니쿠쟈가도 있고 계란말이도 있고~^^

 


 

메뉴는 바뀌지 않고 거의 똑같은 음식들만 나왔다.


구운 생선만 조금씩 다르게 나온 것으로 기억!

 

 

 

밥과 낫또 그리고 미소시루만 있어도 한끼 해결~힛

 

 

 

그래도 뷔페이니 낫또만 먹을 순 없다능~@@;;


빵도 먹고 샐러드도 먹고 과일도 먹고~

배터지기 일보직전까지 먹어줘야 한다능~ㅋㅋㅋㅋㅋㅋ

 

 

 

건강을 생각해 야채섭취~



 

키위가 정말 달고 맛있다.

 

 

 

망고푸딩을 보고 깜짝 놀랬다.

우와~~

 

 

 

플레인 요거트 위에 망고를 듬뿍~

동남아에서 먹는 만큼 달달한 망고는 아니였지만 있다는 것에 만족~^^

 


관련글 :  오사카 쉐라톤 미야코 호텔 이그젝티브 프리미어 스윗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