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세번째여행- 까론 클리프 방갈로 조식 (Karon Cliff Contemporary Boutique Bungalows)

2012. 6. 20. 00:39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푸켓 여행 : 까론 클리프 방갈로 조식 (Karon Cliff Contemporary Boutique Bungalows)

 

 

 

 

 

 

 

 

 

 

 

 

 

 

 


 Karon Cliff Contemporary Boutique Bungalows Breakfast

 

 

까론 클리프 방갈로의 조식은 이런 풍경이다.

투숙객이 많지 않아 거의 우리 둘만이 여유롭고 오붓하게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로비겸 레스토랑으로 이용하는 이 곳은 까론 클리프 방갈로에서 가장 전망이 좋으며 까론 클리프에서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곳이다.


룸컨디션이 좋지 않아 2박하는 동안 잘때 빼곤 계속 밖에 나와 있었다.

이 곳에서 바다를 바라보기도 했으며, 해변을 따라 까론 비치를 쭉~걸어보기도 했다.

 

조식은 뷔페식이 아닌 선택이였으며, 아메리칸, 콘티넨탈,타이스타일 중 선택할 수 있는데 그 양이 적어 금방 배고파 온다.^^;

까론에서 머물면서 가장 적게 먹은 아침식사이기도 하다.

그래도 조식을 먹으며 느긋하게 맞이하는 아침은 여느 곳 부럽지 않았다.^^


까론 클리프 방갈로 주변에는 아~무 것도 없으니 미리 간식거리를 사다 놓는 것이 좋겠다.(해변에 로컬식당 있음)

리조트 내에서 파는 음식들은 그리 비싸지 않으니 외출하지 않아도 이 곳에서 먹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맥주는 조심하자...ㅋ(사연이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