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첫번째여행- 하버 그랜드 홍콩 이브닝 칵테일 & 불꽃축제

2011. 12. 16. 15:40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홍콩 여행 : Harbour Grand Hong Kong Evening Cocktail & 불꽃축제


- 하버 그랜드 홍콩 국경절 불꽃축제 -


우리가 숙박한 첫 날,
41층 라운지에서 맛있는 칵테일과 음식을 즐기면서 명당자리에서 불꽃축제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었다.
예약한 날짜와 국경절 축제가 겹쳐 더욱 더 많은 혜택을 받은 듯 하다.


큰 행사라 그런지 원래 이용해야 할 클럽라운지에서는 연회가 열려 이용할 수 없었고, 하루 동안 그 옆 Le 188 레스토랑(Le 188° Restaurant & Lounge)에서 불꽃축제와 디너 그리고 칵테일과 와인을 즐길 수 있었다.


큰 행사와 겹쳐 운 좋게 비싼 곳에서 분위기를 잡을 수 있었다.
이런날은 어딜 가든 전망 좋은 곳은 가격이 비쌀텐데..
차라리 이렇게 호텔 숙박도 하면서 겸사 누릴 수 있으니 정말 여기 오길 잘한 듯 싶다.


칵테일 마시며 불꽃놀이 구경하며 이런 저런 대화하다가 취기가 돌면 바로 아래층에 내려가 취침을 할 수 있으니..^^
갑자기 톰군이 마구마구 이뻐 보인다.ㅎㅎ


Le 188 레스토랑 & 라운지는 드레스코트 구역이라 반바지와 츄리닝만 있는 우리는 입구에 자리를 잡아주었다.
연신 미안하다며 이것저것 신경써 주었는데, 우리는 그 자리가 오히려 더 마음에 들었다.^^

클럽룸을 이용하면 저녁에 칵테일 서비스도 제공받는데, 18;00~20:00까지이며 무제한이다.
하지만 3잔이상 마시는 분들은 드물 듯 하다...ㅋㅋ;
칵테일 메뉴를 가져다 주면 선택해 고를 수 있다. 


칵테일뿐만 아니라 와인도 즐길 수 있으니 취향대로 고르기만 하면 된다.
이 모든것이 클럽룸을 예약하면 다 포함되어 있고 따로 차지되는 비용은 전혀 없으니 마음놓고 먹고 마실 수 있다.


와인과 칵테일에 어울릴만한 치즈와 안주거리도 나오니..정말 비용이 아깝지 않다.
칵테일과 와인은 시간이 정해져 있지만, 그 외 모든 음료나 맥주는 23:00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니 정해진 시간에는 칵테일과 와인에만 집중하자!!ㅎㅎ

또 가고 싶은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