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7(월) 7(일간) 7만7천원부터 항공권 특가

2018. 7. 2. 18:33여행정보

반응형

오늘 전혀 예상과 다른 코스피, 코스닥 행보로 인해 깊은 하락에 정신줄 놓고 매수하다 보니 비중 100% 넘겼네요. 주식 전업투자자는 이런 추세에서도 사야 작은 이익이라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일년에 한 두번은 고비를 맞기 마련인데 올해는 2월에도 한 번 찾아오고 벌써 두 번재라 마음이 꽤나 심란해지네요.


이럴 때에는 생각에 빠져있기 보다는 여행 사이트에 들어가 항공권 가격 찾아보고 어디 여행지라도 가서 잠깐 쉬다 올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마침 에어아시아 특가 보니 훌쩍 여행이라도 떠나고 싶어져서 공유 차원에서 올립니다.



에어아시아 7.7.77,000 항공권 특가


그런데 모델 분이 별로라서 아쉽네요. ^^''


예약기간 : 7월 8일까지

여행기간 : 9월 1일 ~ 2019년 2월 28일까지


예약은 에어아시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합니다.




서울발 항공권 특가


서울에서는 세부, 방콕, 마닐라 편이 부산발, 제주발에 비해 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태국 방콕으로 가서 꼬창 섬이나 후아힌으로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이 꽤나 간절한 하루였네요.




여행을 여러번 다니면서 느끼지만 1년 전체를 놓고 봤을 때 한국 출발 항공권 가격이 가장 저렴한 시기가 6월과 10월이에요.

10월 가격은 에어아시아가 아니더라도 다른 항공사 가격도 꽤나 저렴할 가능성이 높으니 10월, 11월 초 여행 계획인 분들은 가격 비교 더 해보시길 바라고요. 겨울 항공권은 국적기 항공사들은 가격이 빠르게 상승하므로 6개월 전에 예약하시면 좋은 가격대에 항공권 겟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부산발, 제주발은 똑같네요.


부산, 제주 출발은 방콕 및 필리핀 직항 항공권이 없다는게 조금 아쉽지만 전체적으로 최저가 근처에서 잡을 수 있다면 나쁘지 않겠네요.


위 가격은 편도 세금 포함 가격이나 제가 알기로는 수화물이 빠져있어요. 그러므로 위에서 언급한 10월 항공권은 조금 더 가격 비교해보고 더 나은 항공사 항공권 가격과 큰 차이가 없다면 에어아시아로 굳이 예약하실 필요 없겠죠. ^^


겨울 항공권은 어디든 싸게 나올 때 빨리 잡아두는게 최선입니다. 항공권 기간이 많이 남은 경우, 에어아시아는 환불 가능하니 이 점도 참고하기 바라고요. 다만, 저가 외국항공사 특성상, 간혼 환불 처리 과정이 지루하고 오래 걸리기도 하니 이 점은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잔애어, 티웨이, 제주 항공 등도 여름 특가를 같은 기간에 내놓고 있어 LCC 저가항공 가격 비교도 같이 해보시면 더 유익할 듯 합니다.


이 여행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  제주항공 찜 특가 2018 찜쿵로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