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찜 특가 2018 찜쿵로맨스

2018. 6. 28. 20:26여행정보

반응형

제주항공 하반기 찜 특가가 시작됩니다. LCC 국내 저가항공사들 대부분 비슷한 시기에 이벤트를 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듣는 제주항공 찜 특가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항공


두 번 다시없을 여행, 두 번 다시없을 인연. 운명의 여행을 찜 하세요! 좋은 멘트네요. 그런데 두 번 없을 여행과 인연이라면 다음부터는 여행 안 다녀도 된다는 말일까요? ㅎㅎㅎ 멋진 광고 카피인 듯 하면서도 뭔가 정말 이런 일이 일어나서 다음 여행을 떠나지 않게 된다면 항공사는 밥 줄 끊기는 일이 되지 않을까요? ^^




제주항공은 우수고객에게 사전 오픈 예약을 한 뒤 일반고객에게는 7월 3일부터 5일까지 국내선을 시작으로 국제선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판매기간 : 7월 2일 ~ 13일 (오후 5시까지)

출발기간 : 10월 28일 ~ 2019년 3월 30일까지


내년 초 예약을 선구매할 경우, 표도 어느 정도 남아있고 가격도 꽤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보는데요. 위 나와있는 가격은 편도 가격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동남아 중에서는 개인적으로는 비엔티안, 방콕이 눈에 들어오고요. 보통 인기 노선은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라오스, 괌 등이지 않을까 싶어요.




유의사항을 보시면 편도 운임이라 나와있고요. 요새 유가가 급상승하면서 항공권이 차츰 가격이 올라가고 있어 여행을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마음이 아프네요. 환율도 덩달아 오르고 있어서 더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항공권 이벤트는 제주 항공 이벤트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댓글로 가고 싶은 노선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  제주항공


실제 노선별 가격은 오픈되야 알 수 있기에 어느 정도일지 얼마나 풀지에 따라 매력적인 항공권 특가일지 아닐지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당일 날 가격을 봐야 할 듯 싶어요. 하지만 제주항공이 국내 LCC 항공사들 중에서 찜 특가가 가장 낫다는 평가가 있어 제주항공 찜 특가를 여행정보로 올려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된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